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여행 #17. New World 마트 / 에어비앤비 독채숙소 / Cape Egmont Lighthouse / 뉴질랜드 은하수 (갤럭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여행 #17. New World 마트 / 에어비앤비 독채숙소 / Cape Egmont Lighthouse / 뉴질랜드 은하수 (갤럭

혜진냥 2024. 3. 6. 14:52
반응형

 
뉴플리머스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간 곳은?! 
당연히 마트입니다 데헷
 
New World New Plymouth
https://maps.app.goo.gl/PxqZzaER6dA2f6hM9

New World New Plymouth · 78 Courtenay Street, New Plymouth Central, New Plymouth 4310 뉴질랜드

★★★★☆ · 슈퍼마켓

www.google.com

마트에서 만난 뉴질랜드 Live Mussels
생각해보니까 뉴질랜드에서 아직 
초록홍합을 못먹었잖아?! 이런...
 
그리고 여기는 아몬드브리즈 종류도 엄청다양하고
BARISTA BLEND도 있어서 뭔가 부러웠다..
락토프리 라떼 찾기도 어려운 한국인데~
 
여튼 간단히 먹을 샌드위치랑 간식을 좀 샀다.
다음날 아침에 먹을 요거트도!  
 
 
숙소는 에어비앤비로 예약했는데 
이게 거의 개인소유지로 들어가는 길이라 사실 좀 헤맴.. ㅎ
 
357 Timaru Road Lower, Tataraimaka 4374 뉴질랜드

이 길 맞아..? 아닌거 같은데.. 맞나..?
차 한번 넣었다가.. 아닌거 같아서 나갔다가 
다시들어가서ㅋㅋㅋㅋ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발견 ^,^
 

우리 숙소는 흰색 집이고
우리 숙소 앞에 왠지 주인집인 것처럼 보이던 집도 한채 더 있었다
주변에 진짜 아무것도 없음
 
숙소에 머물면서 본것은 닭..?
동키.. 소... 양... 그 정도 ㅋㅋㅋㅋㅋㅋ 
 
https://minlovejin.tistory.com/2491

뉴질랜드 New Plymouth 에어비앤비, 밤새 은하수를 볼 수 있는 Private 독채숙소

뉴플리머스에서 어디서 묵을까 고민 많이 하던 밍은 목장도 있다고 하고 독채라는 말에 에어비앤비를 예약했다고 한다 죠아! 주소랑 좌표만 보고 찾아가려니까 이거 너무 개인사유지로 가는 느

minlovejin.tistory.com


 

숙소 앞 테이블에서 밥 먹을까하다가
엏... 눈이 너무 부셔요
그래서 다 싸들고 다시 숙소도 들어와서 먹음 ^,^
토마토 치즈 무슨 튀김 대충 샀는데 꽤 맛있었다 
 
숙소에서 좀 쉬기도 했고 
빛도 꽤 좋은 날이라 근처 등대보고 타라타키 뷰에가서 
석양구경하기로 결정!
 
Cape Egmont Lighthouse
https://maps.app.goo.gl/1RjxN2HjC85QyCC86

Cape Egmont Lighthouse · 377-379 Cape Road, Pungarehu 4685 뉴질랜드

★★★★☆ · 역사적 명소

www.google.com

여기 등대 위까지는 올라가지는 못하고

등대까지 가는 것도 사유지를 지나가는 거라 
여기 사는 사람들을 respect 해달라고 써있었다
근데 내려오는 길에
귀여운 고양이 한마리가 꼬셔서 샛길로 샐뻔...
 

노을 때문에 노랗게 물들은 타라나키
좀 매력적이네..?
 
등대에서 내려와 해변가에서 등대랑 같이 타라나키를 보기로 했다
 

역시 해는 순식간에 져버리고..
 

타라나키는 석양 빛을 받으며 
시시각각 색이 변해갔다 
 

해가지고나니 
핑크빛하늘에 하얀 설산인 타라나키로 돌아옴!
 
진짜 이건 멍때리고 볼수밖에.
사실 우리는 이렇게 멍때리려고 왔는데 
주변은.....

ㅋㅋㅋ 전문 사진기사님들이 여기저기 분포되어있었음
진짜 여기가 타라나키 맛집이긴 한듯 ^3^
 

진짜 어쩜 이렇게 비현실적인지 나원참
등대 불이 켜지고 
타라나키의 봉우리가 등대와 같이 흰색으로 변해갈 쯔음..
... 우리는 밥먹으러 가기로 했다 ㅎ_ㅎ
 
내일 타라나키... 가까이서 보러
포와카이 서킷 리플렉티브 타른까지 트래킹해서 올라갈꺼거든요 ^,^ 
 

오늘 진짜 해지는 모습 장관이다 
하... 정말 뉴질랜드 어쩜 이래
 

@The Ōkato
 
주인아주머니가 진짜 친절하시고
데이트하러 많이들 오시는 현지 맛집인듯 
 
배 채우고 숙소에서 오로라 즐기기..✨
 
다시 카메라셋팅 테스트 ㅋㅋㅋㅋㅋ
역시 갤럭시로 별사진 찍을 때는
프로모드에  ISO 1600, 30초, WB 4600K가 젤 기본빵으로 하는 듯
근데 이날은 진짜 불빛이 없던 날이라
ISO 3200이 젤 이뻤다! 
 

ISO 800, 30초, WB 4600K    vs    ISO 1600, 30초
 

ISO 800, 30초
 

ISO 3200, 26mm, 0.0ev, F1.8, 30초
 
내 눈으로 볼때는 이것보다 더 광활하고 넓은.. 
진짜 은하수가 끝없이 펼쳐져있었다 
 
별구경하다가 거북목이 나아진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춥지 않았다면 누워서 별구경했을지도.
 
내일은 타라나키 트래킹하는 날
두근두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