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대/헝그리밥스] 깔끔한 맛이 있는 HUNGRY BOBS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이대/헝그리밥스] 깔끔한 맛이 있는 HUNGRY BOBS

혜진냥 2013. 1. 28. 23:04
반응형

이대에서 머리를 하고.. 딱히 배는 안고팠지만(?) 뭔가를 먹어야한다며 ㅋㅋㅋ

찾아간 곳은... 사실 '하바네로' 였다.

근데 재료가 다 떨어져서 문을 벌써 닫은 상태......... 아직 7시 밖에 안됐다규!!!!

그럼 어디가지.... 하던 와중에.... 거기 옆옆에 있던 헝그리밥스가 눈에 뙇!!!!!

그래 오늘은 바로 너다!!!

 

환~ 하게 불을 밝히고 있는 HUNGRY BOBS :)

 

벽면에도 헝그리 밥스라고 뙇!!!!

 

 

내부가 참 깔끔하다.

 

메뉴 고민하는 우리 밍

 

음.... 음.....

그래!!! 나는 오므라이스 떡갈비 (6,500원)

우리 밍은 우동정식 (6,500원) 

 

 

먹음직스러운 우동정식이 먼저 나왔다.

나는 샐러드가 신선한게 참 맛있더라

그래서 한번 리필해먹었음. ^^*

 

내가 주문한 오므라이스 떡갈비가 쨘!

 

음식도 내부환경만큼이나 깔끔했다.

배가 어느정도 부른 상태여서.... 그렇게 맛있게 먹진 않았지만

완전 싹싹 긁어먹긴했음 =_=

 

ㅎㅎ 눈 밑 다크.... ㅠㅠ

이대에서 머리 한 기념으로 한컷!

 

밥 맛있게 먹었다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