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압구정동/북촌손만두] 김이 모락모락~ 맛있는 만두가 있는 이곳!!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압구정동/북촌손만두] 김이 모락모락~ 맛있는 만두가 있는 이곳!!

혜진냥 2013. 1. 15. 22:41
반응형

추운 겨울, 길을 지나가다 보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두집(!!!!)만 지나가면 입에 침이 한가득....

이번에도 지나치지 못하고 우리 밍과 나는 북촌 손만두를 찾았다.

반가워!!!!!!

 

바로 이곳!!!!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두집 :)

 

메뉴는 늘 한결같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만두를 빚는 집이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딱 그 메뉴들.

 

오늘 나의 배를 채워줄 메뉴는 모듬만두님 (7,000원)

내가 진~~~~~~~~~~~짜 좋아하는 빠삭이 군만두!!!!

그리고 우리 밍이 좋아하는 굴림만두와 찐만두도 있음.

 

 

서로 좋아하는게 있으니 안싸우고 잘 먹을수 있다.

하하 군만두 진짜 빠삭하고 맛있어.....

 

그리고 우리의 막힌 목을 뚫어줄 북촌칼국수 (5,000원)

으아니!!!!! 이렇게 뽀얀 국물이 오천원이라니....

 

안전 대박! 진짜 맛있다. 뜨끈뜨끈하니 부드러운 국물~

근데 우리의 취향은 만둣국이었음 ㅋㅋㅋㅋ

 

아낌없이 다 먹은 우리.

북촌 손만두는 가격대비 꽤 맛있는듯.....

 

잘먹었습니당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