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셈프레베네] 정말 맛있는 크림리조또가 있는 Sempre bene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셈프레베네] 정말 맛있는 크림리조또가 있는 Sempre bene

혜진냥 2013. 6. 17. 23:53
반응형

나와 우리밍이 수원에 같이 갈일은 사실 거의없다.
만약 있다면....
밍이 주말출근할때 또는 수원에서 시험이 있을때.
사실 나는 그날을 기다려왔다(응??)
수원에는 셈프레베네가 있으니까요^^♥



웨이팅은 없다.
평균 방문 손님 수를 보면 웨이팅은 계속 없지않을까.



들어가는 입구
매우 깔끔함.


매장은 매우 깔끔하다.


메뉴보고 고민하는 우리 밍.


식전 빵이 나온다.
빵이 그렇게 와- 할만큼 맛있진 않지만
허기진 배를 조금이나마 채울만큼은 된다. 냠냠.


메뉴는 대충 이렇다ㅋㅋㅋㅋㅋ
별표는 내가 젤 좋아하는 리조또!!!!!!
닭좋아하고 버섯을 좋아한다면 실패하지 않으리.
난 사실 크림을 그리즐기진않으나 얘는 진짜맛있다.


그래서 요녀석은 내가 주문한 리조또
닭가슴살과 버섯의 크림소스 리조또 (16,000원)


요건 우리밍이 새로운것을 시도하겠다며
낼롱 주문해버린 고등어 파스타 (16,000원)


리조또는 늘 내가 먹던, 상상해오던 그맛.
물론 피클 필수. 같이먹으면 멈출수없다.

고등어파스타는 고등어통조림에 약간 매콤한?
그런 파스타맛. 고등어와 마늘향이 조화로웠다.



그리고 입가심용 디저트로 주문한 티라미수.
플레이팅이 눈을 즐겁게해주고 맛이 입을 즐겁게해준다
더블 콤보! 맛있엉♥
평소먹던 티라미수와는 조금 다르다.
그래도 플레이팅이 만점 먹고들어가니 뭐-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있다
크림리조또 먹고싶을때.. 멀더라도 여기 또 와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