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트롱프뢰유] 트릭아트! 흥미로움의 결정체, Trompel`oeil.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트롱프뢰유] 트릭아트! 흥미로움의 결정체, Trompel`oeil.

혜진냥 2011. 5. 5. 23:27
반응형

정말 가고 싶었던 트릭아트! 트롱프뢰유! 
비가 많이 오는 토요일이었지만
비 따위는 우리의 데이트를 방해하지 못했다. 후후.

예정대로 홍대로 GO! 

트롱프뢰유 뮤지엄은 지하에 있었다. 
그래서 습하고 군데군데 물도 떨어지고...... 뭐, 그래도 나름 괜찮았다. 


배경이 검정색이었다면 더 실감났을텐데, 아쉽다. 








내 생일인거 어떻게 알고 요론거도 있었다. 후후 
밍 선물 고마워 ♡






억만장자가 된 우리 밍♪








이건 뮤지엄 관람 다 하고 밖에 나왔더니 이런 액자가 있었다. 
월리를 찾아라! 
한 2분? 만에 월리를 찾고나서 기쁨의 인증샷 :)




뮤지엄 안에 있는 카페. 
녹차 라떼가 나름 괜춘하다. 스마일 샷 한방 


이건 다른 갤러리. 
코카 콜라 안에 북극곰이 통째로! 
Oh... Jeez... 



냉장고 안에 코끼리 넣는 법? 
이렇게 구겨 넣으면 된다  -_- 

이거 외에 우유 팩 안에 젖소, 차 주전자 안에 귀여운 강아지 (이건 무슨 연관성이지?) 등이 있었다.
여튼, 나름 신기하고 재밌는 구경거리들이 많았던것 같다 '-' 

비오는 날 건물안에서 즐거운 데이트 하기 미션 성공! 후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