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철산/마닐마닐 떡볶이부페] 맛있는 떡볶이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이곳!! 마닐마닐~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철산/마닐마닐 떡볶이부페] 맛있는 떡볶이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이곳!! 마닐마닐~

혜진냥 2013. 7. 14. 00:30
반응형

내가 매번 철산 상업지구에 있는 박가네를 갈 때, 여기는 보지 못했다.

왜 보지 못했지? 박가네에 눈이 너무 팔려서? ㅠㅠ

이곳은 박가네 일본요리집과 같은 건물에 있었다. (유가네 건물)

 

철산상업지구에 떡볶이 뷔페가 있다는건 사실 몰랐다.

소셜에서 우연히 본 뒤 바로 쿠폰 4장을 샀음. ㅋㅋㅋㅋㅋㅋ

난 떡볶이를 좋아하니까.

 

내부는 무척이나 깔끔하고 넓었다.

가격은 어른 1인에 5,900원

소인(초,중,고등학생)은 5,500원이다.

 

대신 환경부담금 1000원이 있었다.

음식을 남기지 않고 다 먹으면 나갈때 다시 돌려준다.

 

밀떡/쌀떡 두종류와 넉넉한 오뎅, 양배추, 콩나물, 수제비,

소세지, 청량고추, 깻잎, 마늘, 양파, 순대, 삶은 계란 등등등

어? 이건 넣고싶은데 라고 생각하는 것들은 모두 다 있다.

 

이런 튀김만두부터

 

김말이, 오징어튀김, 납작만두도 있음.

그리고 찍진 못했지만 사리도 종류별로 다 있다.

 

양념은 짜장면, 카레, 고추장(순한만/매운맛) 으로 나눠져 있는 듯.

나는 무조건 매운맛 냠냠

 

 

그리고 사리는 라면, 쫄면, 잡채면을 소량 준비.

다양한 튀김과 순대, 삶은 계란도 준비!!

 

부글부글

 

그 사이 계란 한개 투하.

 

사리 넣고 다시 부글부글

 

심각한 표정의 우리 밍 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조려졌다.

참고로 양념과 육수의 양을 얼만큼 해야할까 고민이 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알아서 다 해주심.

 

다 먹고 볶음밥도 냠냠.

밥, 김, 김치, 참기름....... 이건 내가 먹고싶은 양껏 먹을수 있다.

 

남은 국물을 좀 덜어내고 가져온걸 넣고 볶으면....

오... 이거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음.

 

단, 너무 맛있다고 너무 많이 가져오면 환경부담금을 못돌려받을 수 도 있으니

적당히 먹자.

 

진짜 맛있다. 최고최고!

 

위치가 조금 아쉬울 뿐.... 1층에 있다면 대박났을 이곳.

마닐마닐 떡볶이 뷔페, 맛있옹

 

슈퍼맨

 

 

경기 광명시 철산동 416번지 다산빌딩5층
02-2689-2589
 공용 주차 가능 (30분에 600원 / 약 30대)
월~목 : 11:30 ~ 22:00 / 금, 토, 일 : 11:30~22:30
연중무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