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40년전통 흥부네 부대찌개] 다양한 종류의 부대찌개가 있는 곳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40년전통 흥부네 부대찌개] 다양한 종류의 부대찌개가 있는 곳

혜진냥 2013. 7. 21. 21:32
반응형

이제 홍대주민이 되었다.

홍대에 처음 온 소감은???? 먹을게 너~~~~~~무 많아!!!!

무엇을 먼저 먹어야할지 모를만큼 먹을게 많았다.

일단 짐 정리로 너무 지쳤으므로. 언니와 나는 일단 먹고 시작하기로 결정.

 

고민할 것도 없이 올때부터 눈여겨봐왔던 그곳, 40년 전통 부대찌개집으로 슝슝-

 

 

잉? 카레부대찌개가 있어? 신기신기

일단 2층으로 올라갔다.

 

매우 깔끔한 내부. 40...년 전통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부를 새로 공사한건 맞는것 같다. 깔끔깔끔.

 

기본 흥부네부대찌개는 7,000원

우리는 버섯부대찌개(8,000원) 2인으로 주문!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은 별로 없는 듯

 

김치, 오뎅볶음, 피클

정직한 기본찬들 :) 김치가 쌔콤한게 부대라면과 어울림.

 

 

드디어 버! 섯! 부! 대! 찌! 개!!!!!!!!!!

푸짐~ 하다. 참고로 라면은 버섯 중간에 숨어있다.

 

버섯들 숨이 조금 죽고, 안에 잇는 라면도 좀 익었을 때쯔음

밑에 있는 양념들을 잘~~~ 풀면 맛있는 부대찌개 완성!

 

배고픔을 참지 못하는 우리 언니의 젓가락 공격 ㅋㅋ

 

뜨끈한 밥을 열어서 버섯 올려서 냠냠

아- 배고파서 그런가? 원래 맛있는건가?

맛있어엉!

 

 

언니와 나.

2인분 부대찌개를 정말 2인분이라고 알고 싹싹 긁어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2인분보다는 조금 많은 양이었다.

 

다른 부대찌개 보다 국물이 좀 자작하다 라고 느꼈는데

버섯육수가 모든것을 채워줬다.

 

맛있는 점심 냠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