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 가랑] 김치찌개 전문점 가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 가랑] 김치찌개 전문점 가랑

혜진냥 2013. 7. 30. 22:55
반응형

느지막한 저녁, 배가 너무 고파서 홍대 밤거리를 또 헤매고 헤맸다.

그러다 우리 밍은 따끈한 한식이 떙긴다며 이곳 '가랑' 김치찌개 전문점으로

언니와 나를 인도했다.

잉? 여긴 또 언제 눈여겨봐뒀다야????

 

깔끔한 외관. 가랑.

 

돼지고기 듬뿍넣은????

그럼 명동의 부뚜막 김치찌개와 비슷한가봉가

내가 부뚜막을 좋아하니까 이곳이 기대가 된다

 

밥을 기다리는 동안 언니는 게임을

 

 

나는 사진을 찰칵찰칵

 

 

우리 밍은 그 사이 나온 김치찌개의 돼지고기를 자름.

역할 분담이 잘 되어있다. 후후후

근데... 헐 고기 크기가!!!!

 

고기가 너무 작다. 안돼에에에에에에에에에

 

고기님의 배신 ㅠㅠㅠㅠㅠㅠㅠ

 

김치는 통김치가 아니었다.

김치는 상관없숴.... 고기.... ㅠㅠ

 

반찬은 뭐 막판이라 거의 없음 ㅠㅠ

그래도 너무 조금 줘영 흑흑

 

그래도 아쉽다. 고기양이....

맛은 둘째치고 고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한끼 식사로는 손색없었다.

아쉬운 고기의 양... 가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