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맛집] 우에시마 커피 본문

★ 해외여행_2014년/6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맛집] 우에시마 커피

혜진냥 2015. 10. 28. 21:10
반응형

 

 

 

 

 

우에시마 커피



후쿠오카 백화점 지하에 있는 도큐핸즈에 잠시 방문했다가 커피를 한잔 마시기로 했다.

우리가 갈 곳은 우에시마 커피. 원래 흑당밀크커피로 유명하다는데.... 우리는 모르고 그냥 들어감 ㅋㅋ  


 




동으로 만든 컴이 참 신선하고 좋았다. 

나는 (여름이지만) 감기로 고생하는 덕분에 홍차를 주문함....







신선한 레몬이 좋았던 진한 홍차였다. 

사실 홍차 티백은 거기서 거기....










우리밍은 커피맛이 아주 좋았나보다 ㅋㅋㅋㅋ

난 차가워서 안마심. (한여름에 감기걸려서...)






이렇게 동으로 된 컵이나 텀블러 등도 판매하고 있었음. 

홍차맛은 나름 괜찮았다. 



다음에는 유명하다는 그 커피도 한번 맛봐야지 





다 마시고 지하 상가를 여기저기 구경했다. 



칼이 유명한 일본.... 그래서 칼도 구경하고, 

사고 싶어서 죽는줄 ㅋㅋㅋ 





오- 이거 정말 가지고 싶더라. 

거울볼때 항상 밝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이건 취향저격! 





그리고 밖으로 나왔더니 수국이 너무 이쁘게 피어있어서 같이 찍음 ㅎㅅ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