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상해/요시노야] 중국에서 먹는 일식정식. YOSHINOYA 본문

★ 해외여행_2013년/9월_중국 닝보·상하이

[상해/요시노야] 중국에서 먹는 일식정식. YOSHINOYA

혜진냥 2014. 10. 12. 00:09
반응형

왠지 중국음식은... 먹어도 먹은 것 같지 않은 그런 느낌????

그래서 우리는 지나가다가 일본 음식점에 들어가기로 했다

YOSHINOYA - 일본 가정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간판은 전부다 저렇게 생겼고, 체인점이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많이 볼 수 있다.

 

쌀밥이 나와서 좋아하고 있음 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는 중국여행 내내 우리의 목을 축여준 고마운 미네랄 워터.

 

우리밍이 선택한 소불고기 덮밥 정식.

이거 주문할때 고기만 나오는지 밥이 밑에 깔려있는지 궁금해서 영어로 물어봤더니

이 직원은 영어를 한마디도 못함.....

그래서 결국 어쩔수없이(?) 중국어로 물어보고 대답을 받았음 ㅋㅋㅋㅋㅋ

나의 첫 중국어 회화 성공!!!!

 

여튼 밥이 있다 그래서 주문한 요 녀석.

 

 

이건 내가 주문한.... 돼지 불고기 정식.

콜라 대신 샐러드를 받았다.

아니 원래 샐러드가 있는 그런 정식 세트였다.

 

먹기전 다시 한번 찰칵.

역시 일본 가정식은 우리 입맛에 잘 맞았다.

그냥 한국 음식 먹는 것 마냥-  아침으로 먹기에 딱 좋았음.

 

 

꽤 마음에 드는 곳이었는데....

여기는...... 후쿠시마산 식재료를 쓴다고 발표했다.

최근에, 아니 발표한지 이제 꽤 됐음.

 

그래서 다음부턴 여기는 절대 안가기로 했다. (일본은 가면서.... ㅋㅋㅋㅋㅋㅋ)

여튼 이 당시는 나름 맛있게 먹었던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