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마드리드 맛집] CELICIOSO 컵케익 & La Bicicleta 커피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마드리드 맛집] CELICIOSO 컵케익 & La Bicicleta 커피

혜진냥 2015. 8. 16. 00:30
반응형

 

 

 

CELICIOSO

 

 

 

스페인의 7월은 뜨겁구나.

왜 이 나라 사람들이 짠음식과 단 음식을 많이 먹는지 깨달았던.

 

 

우리도 스페인 사람들처럼 달달한 간식을 먹으러 갔다.

 

 

 

컵케익으로 유명하다는 CELICIOSO

 

 

안에 테이블이 3개 밖에 없고 꽉 차서 그냥 테킷아웃 하기로 했다

 

 

나는 당근 컵케익, 우리 밍은 레드벨벳 컵케익

 

맛있다!!!!!!!!!!

 

 

 

달달구리도 먹었으니 커피도 한잔 마시러 총총

 

 

 

커피로 유명하다는 La Bicicleta 커피

 

 

 

 

 

음 한번 주문해볼까나

 

 

 

인터리어가 참 무심한듯 깔끔하고 멋스러웠다

 

 

 

 

 

어딜가나 눈에 띄는 신선한 오렌지와 레몬.

부럽

 

 

 

 

우리 밍은 아포가토, 나는 샤케라또

 

 

 

 

샤케라또? 으흠

그냥 그럭저럭이겠지 하고 한모금 딱 마시는순간!!!!!

 

 

 

 

이거 대박 맛있었다 ㅋㅋㅋㅋ

 

아포가토보다 더 부드럽고 맛있었음

내가 먹어본 샤케라또 중 단연 최고!!!!

 

 

여긴 한번 더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갔다.

한잔 더 못마셔서 아쉬운 곳 ㅠ

 

가격은 둘 합쳐서 3.5유로? 그정도였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