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오타루] 오타루 기차길 / 일본은행 구오타루지점 / 오타루 상점가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오타루] 오타루 기차길 / 일본은행 구오타루지점 / 오타루 상점가

혜진냥 2017. 1. 2. 09:00
반응형

 

오타루 구경 >_<

 

오타루라는 곳은 참 이쁜 곳인 듯.

 

사실 하루밤을 오타루에서 보낼까 하다가,

이번 북해도 여행은 그냥 맛보기라고 생각해서 오타루를 그냥 한번 둘러보기만 했다.

 

따끈한 가을 끝무렵에 왔으니 다음에는 한겨울의 오타루도 보고싶군.

여튼, 9월말의 오타루 구경!

 

먼저 오타루 옛기차길.

가을답게 하늘은 정말 높고, 날씨도 좋구만.

 

옛기차길 주변을 상업적으로 만들지 않고, 잘 보존해놓아서 참 좋았다

한참을 있다보니 더워서(..) 좀더 돌아다니기로 함.

 

가다보니 지도가 있어서 한번 봤더니.... 음......

볼거리들은 한군데 모여있네 ㅋㅋㅋㅋ 오르골당을 주변으로!

 

 

가는 길에 봤더니 일본은행 구오타루지점도 보였다.

 화폐전시도 해놓고 잘 해놨다던데......

하나은행 (구. 외환은행본점) 지하에 가도 화폐 전시 잘 해놓았습니다...

그걸 일본까지 가서 보고싶진 않으므로 들어가는건 패쓰!

 

 

시냇물 구경도 좀 하다가 오르골당 구경한번 하고,

오르골당은 사진이 많으니 다음편에!

 

 

상점들 구경도 하다가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사진 몇번 찍어주기 ㅎㅅㅎ

오타루는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라 너무 좋았다.

 

북해도 맛보기 도시로 정한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함.

덕분에 또 오고 싶어졌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