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트남/나트랑맛집] Noodles&Rice :: 롯데마트 푸드코트 음식점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베트남/나트랑맛집] Noodles&Rice :: 롯데마트 푸드코트 음식점

혜진냥 2018. 12. 25. 17:56
반응형

롯데마트 푸드코트


롱손사 가기 전에 롯데마트에 잠시 들렸다. 이유는... 밥먹으려고!

사실 그 전에 다른곳에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는 바람에 ㅠㅠ 플랜B로 그냥 롯데마트에 옴 ㅋㅋㅋㅋ 


부모님이랑 같이 와서 한식이라도 먹을까.. 했는데 부모님이 '베트남까지 왔는데 베트남 음식을 먹어야지!' 라고 해서 그냥 현지 푸드코트로 ㄱㄱ

물론 롯데마트라서 한식당도 있습니당 ^,^


그렇게 우리가 원하는 음식이 모두 다 있는 곳은 Noodle&Rice


내가 그토록 원했던 똠양꿍ㅋㅋㅋㅋ 태국 근처니 기분이라도 내자..

안에 든건 크게 없지만 똠양꿍러버들은 좋아할만한 그맛!!!!


그 뒤로는 각각주문을 해서 그냥 사진감상..♡_♡

오.. 제대로 볶여진 볶음밥

나시고랭인가? 아닌가? (내 음식이 아니라서 가물가물)


형부가 만족했던 소세지&감자튀김 조합


볶음 누들도 맛있었고요?


치킨이 아주 보는것만큼 바사삭한게 진짜 맛있었다고 합니다


입맛 까탈스러운 아빠가 주문한 고기덮밥 느낌의 음식

아빠는 채소파라서 고기도 안좋아하고 해산물도 안좋아하는데

이건 고기 냄새도 안나고 진짜 맛있다면서 먹는내내 한번 먹어보라고 먹어보라고 그렇게 외쳐댔다

좋은건 뭐든 나누려고 하심ㅎㅎ♡


이렇게 푸짐하게~ 다들 만족스러운 식사 완료!!!


그냥 대충찾아간 푸드코트였는데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좋았다.

특히 부모님이 만족하셔서 다행ㅎㅅ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