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버터샵 나들이, 귀여운 선인장 굿즈들! 손선풍기도 가득! 아이들 장난감까지 없는곳 없는 개미지옥☆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버터샵 나들이, 귀여운 선인장 굿즈들! 손선풍기도 가득! 아이들 장난감까지 없는곳 없는 개미지옥☆

혜진냥 2019. 6. 16. 19:00
반응형

간만에 광교아울렛에 나들이 갔다가 버터샵도 들렀다 헤헷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오늘 단 하루 20% 세일이요? 전제품이요?

하.... 시작부터 물놀이용품과 캠핑용품이 날 유혹하고... (필자는 캠핑을 하지 않습니다)


귀여운 샤워 헤어밴드? 헤어밴드?... 레몬이 콘나니 귀여울수 있나요

사고싶다111


아아.. 선인장!!!!!!!!

선인장 슬리퍼랑 샤워볼이랑 아주... 귀염 터짐 

사고싶다22222


선인장 주방장갑


이곳은 피치존 ^,^ 

다이소에서 피치피치 내서 여기도 낸건가.. 아님 여기서 내서 다이소가 낸건가! 

여튼 복숭아는 귀여옹 


이곳에 온 이유... 이 보다나 고데고대로멈춰라 헤어픽서 사러 ㅎ_ㅎ

올리브영에도 이건 따로 안파는데 버터샵에 이 헤어픽서를 따로 판다

가격은 3500원


내가 써본 헤어픽서 중 가장 향기가 괜찮았고 고정력도 괜츈함

그리고 뿌렸을때 얼굴에 뾰루지가 안남... 딴거는 가끔 뾰루지가 생겨서 << 민감 



어라 다른 종류의 선인장 슬리퍼!!!!!

입체 선인장이라니... 가지고싶다! 사고싶다3333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 장바구니 카트도 있다 

인형용인가.. 애기용인가?! 



선인장 굿즈가 곳곳에 비치되어있다 홍 귀여웡

얘는 긴 선인장 샤워


4,000원이라구용 헷 


그리고 이곳도 레트로 열풍에 합세해서

이태리숍을 운영중에 있었다 


세트로 사면 괜찮겠는데ㅎ


선인장 여행용파우치


그리고 갑자가 애들 주방놀이세트가 눈에 들어와서

아니 이렇게 고퀄입니까?


주방 조리도구 두둥


이게 이렇게 되는거구나.... 요즘 정말 고퀄인데..?


심지어 이 믹서기는 실제로 회전도 되고...

토스트기는 빵도 튀어나옴 ㅋㅋㅋㅋㅋ



가전놀이 4종세트 오오


머핀&쿠키 만드는 조리기구도 있....

요즘은 너무 다양해서 돈 쓸곳이 많겠구나 생각했다.


아 이 케이크 스탠드 정말 사고 싶었는데 

사면 쓸곳 없겠지.... 하며 만지작 거리다가 결국 그냥 놔둠


이거 이날 9900원이었는데 ㅠ_ㅠ 속상



적당한 사이즈.. 그러니까 작은 국제 & 뒤집개

쓰임새 많은 크기라서 찍어봄 


스테인레스로만 이뤄진거 비싼데


가격도 전부 8500원씩 꽤 저렴하당!

좋귬


그리고 슬슬 날 더워지니 보이는 손선풍기

이건 진짜 손바닥사이즈 손선풍기라서 진짜 귀엽굼 


팬 없는 손성풍기도 있긴했지만 저건... 오히려 팬 있는것보다 더 시끄러운것 같기도 하고 


개미지옥 구경 열심히 하고 살꺼사고 재빠르게 나와서.. 다이소로 갔다고 합니다. 

광교 아울렛가면 너무 개미지옥이 많아서 행복해! 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