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여행] 2019 태화강 봄꽃 대향연 :: 이쁜 해바라기와 라벤더가 한가득!!!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울산여행] 2019 태화강 봄꽃 대향연 :: 이쁜 해바라기와 라벤더가 한가득!!!

혜진냥 2019. 6. 29. 09:30
반응형

울산 갔다가 요즘 태화강이 핫하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봤다 

주변에 주차공간이 있긴한데 워낙 핫해서 주차할 곳은 거의 없고....

하지만 태화강 주차팁이 있다면??? 5분~10분만 슬슬 어슬렁거리면서 차타고 빙빙 돌면 차빼는 곳이 보입니다 ㅎ_ㅎ

7시 이후에는 주차비 없음!


우리도 운 좋게 3분 돌다가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생겨서 바로 주차하고 내려왔당

오오 여기저기 음악이 쿵짝쿵짝하고

뭐야뭐야

무슨일이야!!!!!


그것은 바로 2019 태화강 봄꽃 대향연

봄꽃 가득하겠군요 헷


오.... 핫한 어린왕자도 보이고

봄꽃대향연이라고 나비모형도 ㅋ_ㅋ


저기저기 돗자리 펴고 노는 분도 많이 계시고 

대나무 벤치가 라꾸라꾸처럼 있어서 편하게 누워서 쉬는 공간도 있고..

태화강에 투자 많이 했네...?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봤더니 이런 푸릇푸릇...

아니.. 이 사진의 뒷배경만 조금 다르면 발리 우붓이랑 다를바 없....


푸릇함이 너무 좋은 곳


이곳은 텐트설치 금지라고 합니다!!!!

태화강에 텐트 설치가 가능한 곳은 만남의 광장 좌/우측 잔디광장이라고 하니 참고참고 


울산 더 라이징시티..

음... ULSAN THE RISING CITY


그냥 감성돋게 찍어봄

갤럭시S10 사진 레알 이쁘게 잘나옴.. ^,^ 갑자기 만족



점점 해가 지면서... 이뻤던 태화강 풀숲(?)이 더 이쁘게 보이고

 

여기저기 예술작품도 전시되어있었다


이건 일본정원스럽군 하고 생각하던 찰나에

아빠가 이거 일본 작품이라고 함 ㅋㅋㅋ 잉 ㅋㅋㅋㅋ


근데 중간에 맥주병 두개 꽂혀있는거 실화냐.. (술은 곱게 먹읍시다)


울산에 10월에 다시 방문해야할 이유 중 하나.

국화가 엄청 많이 필 예정


이건 체리 무슨 허브인데 향이 너무 좋아.. ><


울산에 라벤더 밭이라니...!!!!

라벤더밭 보러 강원도 가려고 했는데 울산인들은 태화강만 와도 될듯..

하지만 내가 갔을때는 조금 덜펴서 이번주에..? 완전 만개하지 않을까? 보랏빛향연!!!!!!!!! 


그리고 해가 지기 30분 전에 보면 가장 이쁘다는 해바라기

딱 30분전 쯤 해바라기 밭을 발견해서 해바라기를 보기 시작했다..



코스모스와 같이 있던 해바라기들은.... 이렇게 이쁠 수가 있나 ㅠ_ㅠ 


여러분 태화강 꼭 가세요!!!!

이쁜 옷입고 가서 사진 많이 찍어요... 저는 대충 입고가서 ㅋ_ㅋ 꽃만 엄청 찍음.... (후회) 


그리고 요즘 핫하다는 태화강 십리대밭 은하수길로 총총.. 


보니까 십리대밭 들어가는 길에 모기기피제가 있다

오... 이건 날 위한 것?


향도 나름 괜찮아서 막 뿌리고


십리대밭길을 들어가봅니다..


은하수길을 보기엔 너무... 밝다....

날이 더워지면서 해가 길어져서 ㅋㅋㅋㅋㅋㅋ 아니 8시가 다 되어가는데 이렇게 밝아요?

ㅠㅠㅠㅠ 그래서 결국 포기


다음에 국화보러 10월에 올때 다시 은하수길 오기로 엄빠랑 약속함

 


슬슬 집에가려고 나오니 어둑어둑해지기 시작했다

밤에봐도 이쁠 태화강


여기저기 공연도 많이 하고 꽃 스케일도 꽤 커서 볼거리가 무척이나 많았다


울산 친구들한테 이거 보냈더니 태화강에 별거 다하네~ 나도 주말에 가봐야겠다 라는 답변을 받음 ㅋㅋㅋㅋ

다들 태화강 놀러 가세염 ㅎ_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