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에버랜드] 에버랜드 5월 축제, 향기로운 2020년 장미축제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용인/에버랜드] 에버랜드 5월 축제, 향기로운 2020년 장미축제

혜진냥 2020. 5. 31. 04:13
반응형

작년에는 바쁘고, 올해들어는 코로나때문에 에버랜드에 계속 못갔는데

이제 생활속 거리두기를 하면서 에버랜드에 갈 용기가 생김!!


에버랜드도 마스크 안쓰면 입장 불가 + 열체크함 + 방역완료.. 

뭐 이런저런걸 보고

2020년 에버랜드 장미축제를 즐기러 에버랜드로 출동했다!


꺄 신나



생각보다 사람 많은 에버랜드!


그리고 어느덧 푸릇푸릇해졌다

그렇게 봄은 어느새 사라지고 여름이 성큼 다가왔구나


그럼 간만에 왔으니 우리 아이바오랑 러바오 만나러가봄



어? 팬더 집이 바뀐건가? 변했다???

예전에는 모여서 영상보고 들어가는거였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여기 이 공간을 나비 박물관으로 바꿈

^,^



나비가 많이는 안보였지만.. 가끔가다 한두마리씩 보이긴 헀다


역시 팬더들은 이렇게 ㅋ_ㅋ....

퍼질러 잠만 자고 있고요?



나가서 간만에 호랭이도 봤는데 

어..? 어디서 꼬물이들이 보이네? 


왼쪽에 한마리..

그리고 ㅋㅋㅋㅋㅋ 좀 더 지켜봤더니


밑에 자고 있는 한마리 더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초 귀욤


올해 초에 호랑이 남매가 태어났다고 한다



에버랜드에 오면 닭꼬치 하나정도는 먹어줘야죵?


그리고 에버랜드에 왔으면 뭐다?

그것은 바로 티익스프레스~!


오후 4시반 입장해서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꽤 많아서 놀래고

티익스프레스 50분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일단 줄섰더니 10분컷으로 탐 

ㅋㅋㅋㅋㅋㅋ


역시 50분이 50분이 아니고요?


포시즌스 가든가는길에 

비누방울 퐁퐁 뿜어주는 언니와 그 광경이 너무 이뻐서 찍었는데


사진으로는 역시... 그 순간의 분위기를 잡지 못해서 아쉽고



서서히 지는 해와 잘 어우러지는 꽃들..

아니 너무 이쁘잖아 ㅠㅠ


바람이 살랑살랑 불때마다 불어오는 꽃향기란.. ♡


우리는 지금 

#나는지금에버랜드에있습니다


라는 문장이 맞다 아니다를 논하는중 ㅋㅋㅋㅋㅋ


한글을 배우고 있는 친구가 

'나는'은 반말이고 '있습니다'는 높임말인데 그 둘을 같이 써도 되냐는 질문이었는데 


음......

나는 지금 에버랜드에 있습니다.. 

평소 말할때는 쓰지말고 인스타나 블로그 할때는 종종 쓰는 문어체라고 알랴줌


맞나..? ㅎ_ㅎ..



여튼 이제 장미로 가득한 정원을 구경하러 출동!


힝.. ㅠㅠ 근데 아직 덜 폈다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장미도 폈을줄 알았는데

힝 ㅠㅠ 


역시 장미축제는 6월 초에 와야하는건가?

참고로 저는 5월 23일에 방문했슴니다...


드레스입고 이쁘게 오신분 발견!!

이뻐서 나도 모르게 도촬을.. 


장미색깔의 가시를 가진 장미 발견!

가시조차 이쁘구나 너는



섬뜩한 가시를 가지고 있는

프레지던트 엘 생골


오... 꽃에서 기품이 느껴진다고 했더니

대통령 생골의 이름을 딴 장미였다


역시 클래식 빨간 장미 ^,^


코랄색 장미도 이쁘고


나비? 박쥐처럼 생긴 보라꽃 & 흰꽃도 너무 이뻤다


친구가 자기 엄마네 정원에도 이 꽃이 많다고 해서 으흥~ 했는데

알고봤더니 남아프리카에서 온 꽃 ㅋㅋㅋ ㅇㅇ 맞음


이름은 로벨리아! 



해가 점점 지고..

이렇게 나라 별로 꽃을 장식해놓은 섹션도 있었다

여긴 아메리카 ^,^



꽃이 이뻐서 우리 둘도 백만년만에 사진 같이 찍어보고


여긴 프랑스~!


이 보라색 폼폼이 같은 꽃도 너무 귀여웠다..

알리움이라는 꽃인데 꽃말은.. 

멀어지는 마음, 무한한 슬픔 


ㅠ^ㅠ


꽃향기가 진~~~~~짜 좋았던 옐로우위시


이 장미터널에 인위적인 꽃향기가 너무 많이 나길래 

응... 뭐지? 진짜 장미향 맞아? 아니야? 맞아? 하다 보니까

옆에 빨간 박스에서 향이 뿜어져 나오는걸 발견함 ㅎ_ㅎ 


#의료진덕분에

#생활속거리두기



저녁의 에버랜드는 더더더더 이쁘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보는

불꽃놀이는 안한다고 해서 ㅠㅠ 


그나마 살아있는 퍼레이드 보러 출동!!


헤헿.. 여전히 좋당 

퍼레이드 죠앙 히히 


돌아가는 길에 본 알록달록 우산장식

이번에는 끝에 하트가 달렸네..?


ㅎ_ㅎ


에버랜드.. 여전히 좋았다


요즘 스마트예약하면 21900원에 종일권!

카드 실적 되는거 없으면... 

걍 오후나 야간권으로 마이트립이나 쿠팡에서 할인받아서 가는게 저렴하게 먹히는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