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한강 산책 & SEOUL WAVE 스타벅스 한강 잠원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한강 산책 & SEOUL WAVE 스타벅스 한강 잠원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혜진냥 2020. 10. 22. 22:47
반응형

해가 더 빨리 지기 전에 한강의 노을을 즐기러 

퇴근 후에 한강으로 출동!


헐... 벌써 해가 진다 ㅠㅠ

요즘 6시 전에 해지는듯?


한강 산책 중 만난 서울 웨이브 

SEOUL WAVE 

스타벅스 한강잠원점!



흔들흔들 다리 건너서 스타벅스 입장


안에는 역시 기프트샵이 있고요?


한강 완죠니 죠아영.. (하트)


어... 이 뷰.. 어디서 봤는데

예전에 결혼식장이었던 그 곳 아닌감..? 


뭐 여튼 지금은 스타벅스~!


2층으로도 올라왔는데

뭐랄까.. 좀 답답해서 걍 다시 내려가기로 함


내려갔더니 바로 요기 자리가 있어서 재빠르게 앉았다!!


자리는 꽤 좋아보이지만

앞에 흰 봉때문에 시야가 가려져서 그렇게 좋진 않았음..


내가 먹은건 ..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응? 그냥 신기해서 마셔봄 ㅋㅋㅋㅋ


핫초코는 핫초코인데 귀리 우유를 사용한건가

헤이즐넛의 너트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게 

우유만 익숙하면 약간 밍밍한 맛일듯하고

평소에도 아몬드브리즈나 귀리우유를 좀 먹었다면 고소하게 맛있는 맛



어둑해지니 서울웨이트 .. 배 밑에서 노란 불빛이 나와서

사진찍기에는... 좀.. 

뭐랄까 흙탕물 느낌?

좀.. 물이 더러워보인달까


좀 아쉬움


노을진당!!!!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

ㅎ..


다들 열심히 사진찍다가

뭐야? 사진이 왜이래?

아.. 물색깔이 왜이래?


이러다가 다 흩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강 물색 똥색 됐다구여~~!!


참고로 내부도 깔끔 이쁨 하고


한강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겨있는....... 친구..... 이다기 보다는

사람들이 너무 왔다갔다해서

오래 앉아있지 못함 ㅎ_ㅎ..



아리따운 작품들 @SEOUL WAVE


다시 산책길 걸으며 집에 돌아가는길

이쁘당 ㅠ^ㅠ


저 크루즈 배 안에서 마스크끼고 

말티랑 놀아주는 분이 계셨는데 

너무 최선을 다해서 놀아주셔서 ㅋㅋㅋㅋㅋ 흐뭇했음


마지막은..


죠르디 흥해랏!!!!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