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 2박3일 여행] #1. 부모님도 왕 만족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레지던스호텔 추천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송도 2박3일 여행] #1. 부모님도 왕 만족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레지던스호텔 추천

혜진냥 2020. 11. 1. 16:37
반응형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하니..

부모님과 호캉스를 즐기기로 했다.


이때 한참 서울권에 확진자 많이 생기고 막 그래서 

식당가서 와구와구 맛난거 먹을수도 없고해서

취사가 가능한 호텔로 예약함. 


그리고 2가족이 가는거니만큼 방2 + 거실이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거기에 딱 맞는 호텔이 바로 

1) 인사동 오라카이

2) 송도 오크우드


인사동은 몇번 가보셨으니

송도를 한번도 와보지 않은 부모님을 위해 송도로 선택!!


결론적으로는 아주 퍼펙트한 선택이었다 

부모님도 왕 행복해 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송도에서 제일 높은 건물, 바로 이곳입니다. 


주차장은 쉐라톤쪽으로 내려가면 됨.

롯데마트 + 쉐라톤 + 오크우드 등이 같이 사용하는 주차장이라 나름 넓지만

오크우드 밑 쪽에 주차를 해야 오래 걷지 않아도 됨 ㅎ_ㅎ 



지하 주차하고 올라가는 길!



36층에서 체크인하고 호텔로 올라가려면

식당을 쓰윽 지나가야한다


장식도 이쁘게 되어있당.. 헿


드디어 들어옴!!


사실 들어오기 전에 신발장이 있는데  거기 바로 앞에 있는 문을 열어보면


세탁기도 들어있고 ^,^

신발장도 엄청 크게 있음


(벌써 마음에 드는데..?)



나름 꽤 넓은 거실

바로 보이는 곳이 큰 방이다



티비 옆에 자리 잡은 책상ㅋㅋㅋㅋㅋ (의미없음)


낮 뷰도 좋구만


큰방은 꽤 크다


아빠 행복해하심.. ♡


여기 샤워가운 + 금고 등등이 있고


큰방 샤워실에 있던 욕조는 티비도 같이 있음!!


물론 샤워실이랑 장실도 같이 있구여?


귀여운 어메니티도 있다

요즘 자연주의 향..(?) 그런 느낌이 유행이니만큼

이곳도 역시 그런 류(?)의 어메니티였음


(벌써 지저분해지기 시작함)

역시 내가 지나가기 시작하면 더러워진다는 엄마의 말이 사실이었다 ㅋ_ㅋ


작은방용 욕실

욕조는 없음 ^^^^


작은방은 붙박이 옷장 있고 


좋은 뷰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헷


식탁은 6인용


그리고 주방기구들은 있을거 다 있음!!


음 근데 넙적한 스테이크용 접시 있을법도 한데

없다...


깨졌는데 다시 안가져다놓은건가 흠


앵간한건 다 있고 


제일 마음에 드는건 식세기도 있음!!

이 식기세척기 쭉 써보다가 우리도 식기세척기 사기로 마음 먹었다고 함 ㅋㅋㅋㅋ


설거지 안하면 2만원이라고 합니다


냉장고도 꽤 커서 맘에 든다 


그럼 저녁을 만들어볼까나 


오늘의 메뉴는 

춘천닭갈비 + 쌈야채

한우 스테이크 1++

밀푀유나베

각종 반찬들


쌈이 많아서 아빠는 신이 나셨다고 합니다 

엄마도 마치 우리집인데 초대받은 느낌이라 좋으시다고 함 ㅎㅎㅎㅎㅎ


우리집 하고싶네..?


크 역시 최고.. 


야경이 워낙 이쁜 곳이라

아빠보고 이렇게 사진 찍는게 유행이라고 했더니 

또 열심히 포즈 취해주시는 우리 (귀여운) 아부지 ♡


크.... 이쁨.. 


찍고 밖에 나가려고 발 동동 굴렸더니 

사진이 죄다 흔들렸네 ㅋ_ㅋ


여튼 더 어두워지기 전에 공원 산책하러 출동!!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