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 2박3일 여행] #2. 송도 센트럴파크의 야경, 부모님과 즐기는 산책시간~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송도 2박3일 여행] #2. 송도 센트럴파크의 야경, 부모님과 즐기는 산책시간~

혜진냥 2020. 11. 1. 17:59
반응형

저녁 든든히 먹었으니 밑에 보이는 센트럴 파크를 즐기러 내려가 봅니다

총총..




1층에 있는 샹들리에부터 여심저격이라

우리 엄마아빠 사진도 한장~! 




우리가 묵고 있는 곳이 저~~~~기 위라고 좋아하심

ㅎㅎㅎㅎㅎ


왠지 뿌-듯


주말에 오리배들이 많아서

더 이쁜 센트럴파크 호수가 되었다


송도는 포스코 지분이 많다며

포스코 대단하네~~~~ 하면서 사진 찍으심

ㅋㅋㅋㅋㅋ 귀여운 우리엄마


한옥카페로 꾸민 유명한 할리스!



추석 연휴 시작되기 전 평일인데도 야경이 이쁜걸 보면

야근하는 곳도 많고.. 아직 안떠난 사람들도 많은거군 ㅎ..


반짝이는 야경도 구경하고 



다시 돌아와서 

들어올때 못찍은 곳에서 다시 사진도 찍었다 ㅋㅋㅋㅋㅋ



사람 없으니까 냉큼 마스크 살짝 벗고 사진 한장~!


그리고 돌아와서 거품목욕도 즐기고


다음날 출근인 우리 밍은 일찍부터 잠들었고 ㅋ_ㅋ 



나는 엄마아빠랑 수다를 새벽 1시까지 떨다가

잠들었다고 합니다..


여기 우리집 하고 싶네? 헤헿 


다음날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놀러가기로 함!!!!

참고로 월요일은 차이나타운 문닫는곳이 많아서 사람이 별로 없지 않을까.. 해서 선택한 장소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