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가평/남이섬] 당일치기 서울근교여행, 남이섬!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가평/남이섬] 당일치기 서울근교여행, 남이섬!

혜진냥 2019. 9. 2. 22:27
반응형

요즘 날씨도 좋고, 하늘도 이쁘고.. 

그래서 주말도 됐고 해서 간만에 가평에 놀러가기로 결정!!!!


아침 일찍 가는건 우리 취향에 안맞으니 << 아침형 인간들 아님..... 

그래서 오후느지막히 출동했다. 

아니.. 오전이 지나자마자 출동했다.... 가 맞는말인가? 여튼 12시쯤 출동함 ㅋ_ㅋ 


웰컴투가평!

Gapyeong


사실 외국인 친구 아니었으면 안왔을 남이섬..... 사실 남이섬 한번쯤은 다들 다녀와서 느낌 아시잖아여..? 비싸서 안감 ㅋㅋㅋㅋㅋ 


참고로!!!

남이섬도 가고 싶고, 남는 시간에 가평 쁘띠프랑스도 가고 싶으신분.... 꼭 쁘띠프랑스 먼저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ㅠㅠ.. 진짜 아무 생각없이 쁘띠프랑스에 불빛축제나 야경보러 가야지!!! 하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남이섬 먼저 갔다가 ㅋㅋㅋㅋㅋㅋ 남이섬에서 일정 마무리함 


* 쁘띠프랑스는 오후 6시까지밖에 안한다고 합니다. 야간개장없음 *

2019년 8월기준.... 야간개장 잘 안한다고 함... << 전화해봄 ㅠㅠ

하지만 한국체험에 이만한 곳도 없다고하니 남이섬 구경시켜주러 옴 

한국비자 문제로 당장 다음주면 한국을 떠나야하는 친구라.. 

'이렇게 비자 받기가 쉬운데ㅋ_ㅋ' 하고 농담 날려주고ㅋㅋㅋㅋㅋ (어 미안..)



나미나라 공화국으로 향합니다

총총..


티켓이자 비자인 이 입장권

남이섬 입장료는 대인 13,000원입니다



매캐한 냄새를 약 10분정도 맡고있다보면.. 어느새 도착! 


일단 크게 한바퀴 돌기로 해서 도착하자마자 오른쪽으로 돌았더니

나무들을 이렇게 정승으로 만들어놨다..?

에..?


ㅎ하 큐트 했는데

노 무써워!!!!! 


한 3시쯤 재즈공연이 있다고 해서 일단 중앙으로 들어가봤다


다양한 공연이 있으니 남이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당일 일정 확인이 

https://namisum.com/


지기지기 장장

제일 마지막 노래가 뭐였더라

sleepy cow 였던가 ㅎㅎㅎㅎㅎ


꽤나 인상깊었는데


좀 구경 하려고 했더니

갑자기 스콜.. 

아니 왠 스콜..? 


동남안가여..

그래서 그냥 밥먹으러 아무곳이나 들어


식탁종이가 지도라서 오...

머리 잘 썼는데? 하고 생각하면서

밥 주문!!



소고기무국이랑 냉면 먹었는데

소고기무국은 살짝 매콤~하니 괜찮았고

열무냉면도 맛있었다


역시 한국인 = 밥심


아 여기는 남이섬 맛집 '한식당 남문' 입니당



푸릇푸릇


하... 싱가폴 가고 싶어쓴데

이렇게 머라이언이.. 

Merlion

헤ㅔㅎㅅ

싱가폴 왔댱


아니.. 싱이섬.. ^,^


타조들 물건 다 뺏어간다고 하니 

조심하세여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 남이섬

밤들이 이렇게나 옹기종기 달려있네 ㅎ_ㅎ


친구가 이게 뭐냐고 해서 

어..? 어.... 마... 마롱?? 


자꾸 마카롱 생각나서ㅋㅋㅋㅋㅋ

하지만 친구는 알아듣고 아하 chestnut~ 오키! 


남이섬 선착장 완전 반대편인데

여기는....

여기는.... 모기가 진짜 많습니다ㅋㅋㅋㅋㅋ

모기 주의 ㅠ^ㅠ


저 멀리 베트남인줄


다람쥐는 여전히 쓰레기통을 뒤지고 있고...


친구랑 얘기하다가 저 녀석은 squirrel 이 맞냐 아니냐 대해서 얘기하다 squirrel 은 청솔모야 꼬랑지가 뽀송뽀송하지! 했더니 그럼 .. 쟤 이름은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국어로는 다람쥐라고.. 영어를 모르는데 설명을 어떻게 하냐규


결론은 

다람쥐는 영어로 chipmunk

청솔모는 영어로 squirrel


오키 got it! 

 

여름이 다 가는 이 시점에 

Hello, Summer 하러 잠시 카페에서 휴식하기로 함 


밍 = 망고

나랑 Cy = 민트


민트아이스크림은 진짜 맛있었는데 

커피는.. 음... 약간 민트아이스크림 아포카토 느낌?


밑에 시럽이랑 커피랑 섞어 먹으면 (별로임)


불들어왔당!

사진찍는데 노란티셔츠 단체분들 시강이구여..?



그래서 다들 지나가고 다시 찰칵!!!

불 들어왔댱!!!


남이섬에서 가평으로 나가는 배 시간...이 원리 10~20분에 한대씩인데

6시가이 지나면 30분에 한대라고 해서

6시 반 배타려고 기다리는 중..


때마침 해가져서 ㅠㅠ 이렇게나 이쁜...


가능하면 해지는거 다 보고 6시 반 배타고 나가시길 추천드립니다 ㅠ^ㅠ

아니 이렇게 이쁘냐규..?


귀여운 그릇맨 (?)도 한번 찍어주고 



남이섬 안뇽...

그리고 다시한번 알게된 남이섬 이용시간

매일 AM 07:30 ~ PM 21:30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가평 구경 할꺼 다 하고 저녁 늦게 들어올테다 

 



참고로 가평 주변에 주차장은 꽤나 많고

다른곳에 대고 식당에 밥 먹으면 주차비 지원해주는 닭갈비 집도 많음 


근데 시간도 많이 늦었고 해서

우리는 그냥 간단한 간식 먹기로 하고 집으로 출동!!!!



저녁 7시 반에 남이섬에서 출동했지만

서울에 들어왔을때는 벌써 이렇게.. 깜깜한 9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ㅎ_ㅎ


엄청나게 이쁘고 동그란 달 구경하면서 집에 잘 감


다음에는 짚라인 타고 남이섬 들어가야지!!!!!!!!!

눈오는 날 친구랑 다시한번 찾기로 했다


다음에는 꼭!!!!! 쁘띠프랑스 먼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