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발리자유여행] 인천-발리행 가루다항공 GA871 이코노미 이용 후기! 가루다항공 발리행 기내식 본문

★ 해외여행_2019년/6월_인도네시아 발리,

[발리자유여행] 인천-발리행 가루다항공 GA871 이코노미 이용 후기! 가루다항공 발리행 기내식

혜진냥 2019. 8. 4. 09:00
반응형

이번 발리 여행에서는 가루다 항공을 이용했다!

처음 타보는 항공이긴 한데 인도네시아 국적기라고 하니 맘에 놓이구여?


수하물무게가 30kg 로 엄청나게 혜자스러운!!!!!

그리고 발리까지 직항으로 간다고 하니 아주 맘에 드는 항공사입니다


한줄요약평

: 다음에 갈때 또 타야지 



여튼 탔더니 자리에 담요랑 작은 베게가 이미 셋팅 되어있었고


물도 함께 준비되어있었음!!!


없으면 승무원들이 돌아다니면서 제공해주니 성급해하지 말자..

그들은 혜자스러우니까... ☆


핸드폰 충전도 이렇게 콘센트가 준비되어있음 ㅋ_ㅋ

아니 SRT냐구여

가는 내내 빵빵하게 충전가능! 


어.. 어매니티 없나? 잠시 실망.. 하려던 찰나에


승무원들이 지나다니면서 이런 파우치를 하나씩 주고 갔다 

이런 인도네시아 감성같은 파우치라니.. 

대.환.영!

이거 완죠니 귀엽쟈나



안에는 가볍게~

약 7시간 정도 가는 동안 필요한 

귀마개, 긴양말, 그리고 안대가 들어있고요? 



좀 있다보니 이런 헤드셋도 나눠주고?


그래서 받자마자 영화봄 ㅋ_ㅋ 


참고로 헤드셋 코드는 모니터에 있슴니당



가루다 발리행 좌석이 마음에 드는 이유중 또 한가지..

아 물론 좌석 간격이 넓지만

좌석배열이 2-4-2라서 

2 쪽에 앉으면 다른사람 방해없이 갈수있다



갑자기 맥주안주를 간식으로 주시구여?

이건 뭐 대놓고 맥주한잔 하시고 한잠 주무시져..? 하는 유혹인데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다들 빈땅맥주 또는 와인을 시키기 시작! 드디어 술판 시작인가  


하지만 건전한(?) 우리는 구아바 쥬스와 오렌지 쥬스를 시켜봅니다.. ㅎ_ㅎ



중간중간 이쁜 하늘 구경도 하고 



한잠 푹 자고 있다보니까 

맛있는 냄새가 솔솔나서 자동으로 기상


역시 내 코... 칭찬해

기내식 못잃어☆ 


기내식은 비프/치킨 두가지


비프는 한국식 소고기 덮밥느낌?

소고기가 크게 질기지 않고 괜찮았다 


치킨은 인도네시아식 카레치킨 느낌?

코코넛밀크가 들어가서 특유의 동남아카레 맛이 남


맛은 있었으나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고기가 나을듯? 


야무지게 빵에 샐러드 끼워서 샌드위치도 먹고 



김치도 나오는데

보통 김치 잘 안먹는데 대각선 계시는 분이 이 김치 퍼먹길래..


음? 하고 열어봤다가 오오 여기 김치 맛집인데?

하고 나도 막 퍼먹음 ㅋㅋㅋㅋㅋ


이 김치 진짜 맛있더라..

심지어 기내식에서 김치 절대로 손 안대는 남편조차도 김치 맛집이라며 인정함 

ㅇㅈ ㅇㅇㅈ



그리고 다시 꿈나라로.. Zzzz

그러다보면 간식을 또 챙겨주십니다 ㅎ_ㅎ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해으나...

간식은 떡!!!!



여름인데 아이스크림 아니고여..?

아이스크림은 애기들한테만 줬다고 합니다 

또르르



하지만 떡도 맛있었다 ㅋ_ㅋ 

안에 팥 들어있는 찹쌀떡임 



그렇게 다시한번 꿀잠자고 일어나면?



해지고 있는 발리 도착!!!

발리는 공항도 발리스럽군.. ♡


도착하자마자 보이던

OUR PLEDGE TO REDUCE SINGLE USE PLASTIC


얼마전에 바다거북이 코에 플라스틱 빨대가 꼽혀 있었다거나...

거북이가 비닐봉지를 해파리인줄 알고 먹어서 죽었다거나 그런얘기들이 많았는데

실제로 발리 다녀와서 환경생각하는 일이 많아진거 같음

(대나무 빨대 사오고 ㅋㅋㅋ 정수물통도 사고?)


아..... 여튼 발리 도착!



가루다항공 왕왕 추천!!!


다음에 발리 갈때 또 가루다항공 탈 예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