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인도네시아/발리 여행] 4박6일 #1. 인천공항 터미널2 면세점구경, 가루다항공 발리 도착, 포피스발리 체크인 & 포피스레스토랑 라이스테이블(Rijsttafel) 본문

★ 해외여행_2019년/6월_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발리 여행] 4박6일 #1. 인천공항 터미널2 면세점구경, 가루다항공 발리 도착, 포피스발리 체크인 & 포피스레스토랑 라이스테이블(Rijsttafel)

혜진냥 2019. 8. 4. 21:51
반응형

발리 자유여행 4박 6일


[1일차]

인천공항 T2 - 덴파사르 공항 - 포피스발리 체크인!



드디어 발리가는 날!

오전 출발이라 조금 일찍 공항에 도착함.


터미널2는 자주 올일이 없어서 그런지

어색하군...?



이쁘고 깔끔하게 꾸며놓은게 이뽀


그리고 면세구역 입장!

그럼 가기전까지 구경이나 해볼까나 

에... 구찌에서 나온 운동화..? 아니 구찌 등산화 ㅋ_ㅋ 

이렇게나 화려하기 있기없기..?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면세점 가격은 35달러


등급 할인받고 하면 얼마든지 싸게살수 있어요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12호? 13호? 

역시 12호 인기 많은 이유가 따로 있음 ^,^ 



터미널2에도 젠틀몬스터가 있어서 한번 들러보고


헤엥 프라다 러기지백 이뻐서 구경*구경

아니 근데 파우치도 없이 열고 다니는거 실화..? 


그래서 구경만.. 하다가


결국... 스카프덕후는 스카프를 하나 샀습니다..

에르메스 스카프 이뻐서 눈돌아가다가 

겨우 한개만 고름

이뽀! 


그리고 왜 터미널2에만 라이언이 있는거죠

얘도 너무 이뽀호 ㅠ^ㅠ



이침 일찍 왔으니 스벅에서 더블샷 한잔 호로록

역시 재빠르게 카페인충전할때는 더블샷!!


비행기 구경도 좀 하다가


드디어 떠납니당! 헷


사실 면세구역 들어오기 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쌩얼이니까 중간에 (..) 





가루다항공 죠아.. 발리 직항이라니!!!!


하늘 구경도 가끔 하고

밥 먹고 

잤다가

영화도 보고 하면


발리 도착♡


포피스발리 숙소에 픽업요청 해놔서 기사님 찾아야하는데... 

현실은 ㅋ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음 ㅋㅋㅋㅋㅋㅋ 

아니 기사님들 너무 많아서 내 이름이 보이지 않음 


여기서 어떻게 찾냐구여


KLOOK에서 신청한 유심 먼저 찾고..

아니 하..

이 유심찾는데도 거의 한 20분걸림 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렌지티셔츠 입은 클룩 직원이 많았는데 

왜 유심은 한명만 처리하냐구여?


유심 겨우 받고 포피스 발리 전화해서 기사님과 극적으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휴 힘들었다


발리는 공항부터 푸릇푸릇하군


이날 라마단 휴가기간이라서 인도네시아 현지사람도 엄청 많이옴 ㄷㄷ

그래서 차가 너무 많이 막혔다


6월초에 발리 오시는거면 라마단기간 참고하세여

인도네시아 현지인들도 발리로 휴가 엄청 많이 와서 차도 많이 막히고 사람도 엄청 많고 @_@

 


차 엄청 많네 @_@

금요일 강남인줄 ㅋㅋㅋㅋ


드디어 포피스발리 체크인

옴모나

웰컴 드링크 너무 맛있잖아 (엉엉)



그래서 저녁도 못먹었고 배고프니까

포피스레스토랑 전화해서 바로 룸서비스 시킴 헤헤헤헤


이 푸짐한 한상은 라이스테이블입니다 훗



(피곤한데) 햄보케..

사테 구워지는.. 아니 익혀지는 냄새!!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당근쥬스!!!

나시고랭까지!!!!!!!!


발리에서 BLACK RICE PUDING이라 불리는 이녀석.. 자꾸 그립군


흑미밥, 그 찐득한 밥알..

음 초코도 들어가있는건가....

거기에 코코너밀크!!!


몰라 이거 엄청 단데 이상하게 맛있다..

이거 나중에 꼭 생각날것 같았는데

진짜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포피스발리 조식 종이

오전 7시에서 11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거 체크해서 오전 2시 전까지 문 앞에 걸어놓으면 끝!  


일단 룸서비스 시키고 대충 짐 정리하고 굿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