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대만/타이베이여행] 대만 타이베이 가는 길, 크로스마일 공항혜택 / 아시아나 OZ711 기내식 본문

★ 해외여행_2019년/9월_대만 타이페이,

[대만/타이베이여행] 대만 타이베이 가는 길, 크로스마일 공항혜택 / 아시아나 OZ711 기내식

혜진냥 2019. 11. 10. 10:33
반응형

드디어 다시 만난 인천공항!!!!! 

인천공항은 이상하게도 만날때마다 반갑다 ㅎ_ㅎ 


부모님이 울산에 계신 관계로 엄마아빠는 부산에서부터 출발을 하고, 우리는 인천에서 출발을 하기로 했다!!!

추석표를 늦게 산 나머지 싼 표는 못사고.....

엄빠는 중화항공 비즈니스, 우리는 아시아나 타고 대만가기로 결정!!! (호... 호화로워..!!!!!)


경제가 어렵니마니 해도 공항에 오면 돈많은 사람들 수두룩.... (쭈글) 


먼저 셀프체크인을 해봅니다. 


참고로 제주항공은 이제 카운터 이용하면 3000원씩 받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키오스크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탑승만 하는게 익숙해져야할 때인가요 허허


근데 다들 이렇게 재빠른가.. 미리 체크인 귀찮아서 안했다고 ㅠㅠㅠㅠ

같이 붙어있는 좌석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ㅠㅠ 대만갈때마다 생이별을 하다니 흑 


속은 상했지만 뭐 어쩌겠어... 귀차니즘이 심한 내탓이오 ㅠ^ㅠ 

짐 보내고 딱히 할일도 없고 하니 입국장으로 바로 들어감



젠틀몬스터에서 만난 알파카...

알파카!!!!! 꼭 만나자.. ㅠ^ㅠ 넘나 귀여운것...


미리 사놨던 심카드도 수령하고요? 


공항올때만 이용하는 크로스마일 카드!!!!!!

계속 혜택이 축소되서 짜증남... 그래도 터미널1 쪽 던킨도너츠에서 커피는 마실수 있다


아이스 라떼로 바꿔서 냠냠

근데 아이스라떼로 바꿨더니 1700원이나 더나옴 ㅋㅋㅋ .. 네..?



면세품 구경하고~ 면세품 사고 했더니 어느새 출국시간이 다가왔다

면세점만 가면 정말 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과 같은 일이... 


저는 떠납니따 홍홍


즐이 너무 길어서 그냥 좀 더 기다리는 걸로...

먼저들 가세여..


태풍이 온다더니 비가 이렇게.... 하지만 안전하게 잘 떴어요?


그래서 기내식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아.... 단거리 노선이라 그런지 너무 .. 쏘씸플!! 


대만으로 가는 길은 무척이나 맑았고


귀여운 비글인형이 날 기다리고 있었다

비글이ㅋㅋㅋㅋㅋ 잘 수행할 수 있냐구여 ㅋㅋㅋ 귀여워 ㅠㅠ


혹여나 만날까싶어서 기다려봤지만 비글은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힝 ㅠㅠ 



하... 날씨 이렇게 좋기?


이쁜 날씨구경*뭉게구름도 구경하면서 

공항에 잠시 머무르며 엄마아빠 기다리기!!!!

여기는 출국장에서 나오는 사람들을 볼수있게 화면이 있어서

꽤나 편했다 ㅎ_ㅎ 


엄마아빠 기다리고 있는데 우리가 신청한 픽업차가

우리 옆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에..?


그래서 우리 여깄으니까 가서 쉬라고 말해줬더니 ㅇ_ㅇ?????????? 하면서 쳐다봄 ㅋㅋㅋㅋㅋ

헤헤 엄마아빠 기다리고 있으니까 오면 알랴드릴께여 ^,^ 


참고로 우리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걍 편하게 호텔 차량서비스를 신청해놨다

여행지 도착하자마자 지하철타러가고 버스 기다리고 하면 구찮으니까...


공항에서 타이베이 시내(?) 까지는 약 한시간정도 소요됐다.


대만 여행 시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