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대만/타이페이 자유여행] 타이베이 101빌딩 전망대 본문

★ 해외여행_2019년/9월_대만 타이페이,

[대만/타이페이 자유여행] 타이베이 101빌딩 전망대

혜진냥 2019. 11. 13. 23:13
반응형

타이페이 도착하자마자 딱 노을보기 좋은 날인 것을 짐작하고, 타이페이101빌딩 전망대 표를 끊은 나 님ㅋ_ㅋ 칭찬해 ><

여기는 지하철 TAIPEI101역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오기가 무척이나 편했다


지하철 4번출구!


줄을 엄청 서있었지만...

우리는 여유롭다고 합니다 ^,^ 


이렇게 사진도 찍고~


그 사이 밍이 표 가지고 옴 헤헤

역시 티켓은 인터넷에서... 


바로 올라갑니다?

롯데월드타워처럼 줄을 꽤 설줄 알았는데 의외로 널널..


(그 와중에 빛나는 울 어마마망 피부.. 우유빛깔?!)


14초만에 37층을 올라갔다 두둥

그와중에 타이페이101 빌딩 로고가 ㅇㅁㅇ 같아서 귀여운건 나뿐인가!!! 


101 빌딩에서 바라보는 전경은 무척이나 아름다웠다

해가 지는 쪽은 더 이뻤는데... 뭐랄까 너무 밝아서 그 아름다움을 카메라가 담지못해 슬픔 ㅠ^ㅠ



잠시 엄마아빠랑 만나서 다시 놀다가 


달구경..

보름달 넘나 이쁜것.. ❤️


이 망고아이스크림 개당 260 대만달러였는데 

2개사면 100달러 할인해준다고해서!!!!!! 420에 바로 사먹음 ㅋㅋㅋㅋ


근데 둘이먹기도 벅찰정도로 많았다..

아무래도 아까 밥을 많이 먹어서 그런듯 ㅠㅠ..

 


하지만 엄마아빠도 알콩달콩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합니다 

><



달이 엄청 크게 떠서 다 같이 찍자!!! 해서 찍었는데 

달은 안나옴ㅋ


정말 이뻤던 달.. 


그리고 하늘정원 같은곳에 가서 눈부신 노을도 감상하고


건물을 지탱해준다는 추랑 사진도 찍고


오히려 내려갈때 시간이 더 걸렸다고 합니다 ㅎ_ㅎ 


갑분바? 


마무리는 알콩달콩한 엄빠ෆღ 


이제 딘타이펑으로 밥 먹으러 가야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