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대만/타이페이 숙소] 타이베이 AP H 임페리얼 호텔 본문

★ 해외여행_2019년/9월_대만 타이페이,

[대만/타이페이 숙소] 타이베이 AP H 임페리얼 호텔

혜진냥 2019. 11. 11. 00:00
반응형

TAIPEI AP H IMPERIAL HOTEL


이번 여행에서 묵은 호텔은 AP H 임페리얼 호텔!

타이베이 메인역 근처에 위치해 있고, 꽤나 접근성이 좋은 곳... 에다가 가성비가 좋은 호텔은듯... 


비즈니스를 타고 왔지만 왠지 모르게 피곤해보이는 우리 엄마 아빠ㅋㅋㅋㅋ

아니 커플티 입고 오셨냐규~~~~ 여전히 알콩달콩>< 



나름 고급스럽지만, 계속되는 리모델링에 아직 공사중..


이 호텔은 특이하게 8층부터 호텔이다. 그 밑은 전부다 오피스 건물이거나... 그런듯


조식 제공은 안되지만, 빵이나 커피 등은 무료로 상시 제공이구여?

전자렌지도 있어서 이런저런거 해먹을 수 도있다


뜨거운물은 각 층에도 있음!!!!!


아.. 세탁기도 있었다

오래 묵을 꺼면 이 호텔도 나쁘지 않은 듯. 


우리가 고른 방은 스위트룸... 


반 돔 형태로 독특한 구조였다 ㅎ_ㅎ

우리는 엄마아빠방1, 우리방 1 이렇게 했더니 ㄱ자 모양으로 바로 옆으로 해줘서

문열고 대화도 하고 그랬음 ㅋ_ㅋ 


샤워부스는 보일듯 말듯~


금고, 냉장고, 물 등등 있을껀 다 있구여?


나름 호텔분위기 뿜뿜

현관ㅇ는 반짝이는 샹들리에등도 있었다 



화장실 비데도 있으나 욕조까지는 없음 



옆방인 우리방!!!

구조는 비슷하게 생겼고


창문 열면 이렇게 밝아진다 ㅎ_ㅎ


이상하게 이 방에는 욕조가 있었다..? 음... 복불복인가

일본처럼 거울에 열선이 있어서 거울 김서림 방지는 아주 잘 되어있고

바로 앞이 메인역이라서 야경이나 해지고 해뜰때 무척이나 이쁨.. ^,^


침대는 뭐.... 나쁘지 않았고

단 에어컨을 조작할때 문 바로 앞에 센서가 있어서 문 앞에서 ... 아니 문 바로 위쪽을 향해서 에어컨리모컨을 조작해야 에어컨이 말을 듣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추운데 에어컨이 안꺼져서 전화했더니 친히 오셔서 조작해주고 가심.... ㅎㅎㅎ 왕 친절!!!!!! (부담)


MRT역도 바로 앞이고~

팀호완도 근처고~


딱히 묵을곳 없고 가성비 좋은 호텔 찾으려면 타이페이 AP H 임페리얼 호텔 추천

아, 한국어 잘하는 현지직원도 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