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산/짚신매운갈비찜] 아..... 맵다 그치만 맛있는 갈비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용산/짚신매운갈비찜] 아..... 맵다 그치만 맛있는 갈비찜!

혜진냥 2010. 11. 12. 00:32
반응형


교회 예배 후 굶주린 배를 움켜 잡고 어떤걸 먹을까 고민해봤다. 
음음....... 초이스 한 곳은! 

주변을 왔다 갔다 거리며 자주 보았던 남영 짚신 매운 갈비찜!!
그래! 오늘은 널 먹어주겠다!


어느 골목에 있다. 
길찾기의 달인 전형민씨가 날 안내하사, 나는 설명 불가.

어디인지는 여튼 찾아오면 '아 여기구나' 라고 알게된다.. -_-


당연히 매운맛으로 선택




맛있겠다. 응 맛있었어.
맵겠다. 응 매워.

나는 경상도 여자라 매운 것을 잘 먹는데도 저날은 어쩐일인지 매운 기운에 힘이 다 빠졌다 ㅠ 
그렇게 매운 것은 아니었는데..... ㅠㅠ

쫄이다 보니 물이 자꾸 없어져서 물을 자꾸 넣다가 잘못해서 쿨피스를 넣었는데.... 
뭐. 그래도 매운맛이 약간 없어져서 괜찮긴 했다 ㅋㅋㅋㅋ 그치? 



그리고 다 먹은 후,
매후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 선택! 

대 만족!

다음에는 조금 더 순한 맛으로 먹으러 오자 라고 우리 밍과 약속하며.. -_- 

* 2014년 여름. 현재 없어진 곳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