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영등포/티지아이]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와 갈릭 쉬림프 파스타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영등포/티지아이]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와 갈릭 쉬림프 파스타

혜진냥 2010. 9. 24. 00:05
반응형


간만에 찾은 영등포 티지아이.

티지아이는 다른 팸레와는 달리 편하게 갈 수 있는 곳 같다.
가격대비 음식이 괜찮아서?  

흠. 영등포역은 언제나 한결같이 소독약 냄새가.. 강했다.
입구에서 손 소독을 한 후 티지아이로 IN!


느끼한 맛을 없애줄 레몬에이드.
헐! 지금에야 느끼는 거지만 노리타의 레몬에이드와는 차원이 다르다.
이거 무슨 탄산에 가루 탄 느낌 ㅠㅠ (사실일 수도 있음 ㅋㅋ)
 
이게 자판기 커피라면 노리타 레몬에이드는 T.O.P 다.

입가심용으로 본리스윙도 하나 시켰는데 이거 뭐 양이 1/2로 줄어있었다.
닭들아 단체로 살 뺐니? ㅠㅠ 

이 사진은 먹지 않고 찍은 사진이었음. 
많이 실망하긴 했지만 한입먹고
그래도 맛있으니... 크크 

먹기 시작하면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으니
먹기 전에 열심히 찍어봤다.

아, 치킨이여! 완전 치킨홀릭임.


갈릭 쉬림프 스파이시 파스타(?) 입니다.
정확한 이름이 맞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뭐 비슷한 거였음.

맛은 so so. 


더운야채, 볶음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메인 중에는 제일 맛있는 메뉴인듯하다.
찹스테이크를 보통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티지아이 찹찹이는 나름 괜찮다.



하, 퇴근하고 지친 몸을 아주 녹여줬다.
완전 맛있었음!!  
음료도 떨어지기 전에 리필을 해주니 좋았다. .

요즈음에는 계산 시 영수증 이벤트를 하는데 계산 시 랜덤으로 돌려서 당첨되면
다음에 올때 에피타이저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고 했다.

우리는 당연히 당첨! ㅋㅋ  


다음에 또오자, 밍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