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잠실] 벚꽃구경하러 석촌호수로 퇴근! (4.8)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잠실] 벚꽃구경하러 석촌호수로 퇴근! (4.8)

혜진냥 2022. 4. 13. 06:52
반응형


2022년 올해는
벚꽃도 오미크론이 무서운지 일주일 늦게 피기 시작했다 (무슨 논리..?)

어쨌든 난 지난주에
속초 벚꽃여행에서 벚꽃을 서너송이만 보고왔으므로...

금요일,, 명불허전 벚꽃명소인 석촌호수로 퇴근했다ㅋㅋㅋ
노트북들고 직장인티 팍팍내면서^^^^

여.. 역시 사스가 석촌호수

흉물!!! 이라고 얘기하다가도
결국 사진첩보면 전부다 롯데월드타워사진들,,,

사진빨 잘받네...☆

달도 떴고
슬슬 배고파서 밥먹고 다시 보러오기로함

지나가다가 자목련까지 구경하고
아니 근데 송계옥갈랬는데 대기 만명이라
청와옥으로 틀었는데 또 사람 박터짐..

그래서 걍 군산오징어집 갔당
대기 4팀 ㅡ 편안..

벚꽃터널..♡

호수에 비친 불빛이
석촌호수를 더 이뻐보이게 하고..
행복!
퇴근장소 대만족 ㅋㅋㅋ

하지만 현실은 사람이..ㄷㄷㄷ
근데 벚꽃이 너무이뻐서 사람이 이렇게 많은지몰랐다는ㅋㅋㅋㅋ

귀여운 분홍이곰
벨리곰이었나?
사람이 너어어어어어어무 많아서 가까이선 못찍고 멀리서 하나 찍어 봤다

귀여옹.,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