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개장!! 모노레일타고 스키점프대 구경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개장!! 모노레일타고 스키점프대 구경

혜진냥 2020. 12. 6. 00:29
반응형

밤새 밖에서 슈슈슈슈슈슉 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길래 

새벽일찍 눈을 떠보니.. 헐..!!!!!

스키장에 눈을 뿌리고 있다!!!!!!! 이런 행운이 ^,^





슈슈슈슈슈슈슉 


해가 뜨고 한 9시쯤 되니 기계를 멈췄다

원래 낮에는 안뿌리고 그러는건가?!

스키장에 눈을 뿌리기 시작한 것을 본적이 없어서 잘 모름.. ㅎ_ㅎ..!


숙소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아침 먹으러 엄빠 방으로 출동!!



챙겨온 밥 반찬들로 냠냐미 밥 먹음!


이번에는 더비비고에서 새로나온 수삼갈비탕, 도가니탕, 우엉소고기, 청국장, 두부된장 등등

이런걸 가득 챙겨갔는데

간이 세지 않고 슴슴한게 맛있었다 굿 쵸이스 ^,^ 


엄마아빠는 울산에 있어서 눈을 잘 못보는데 

너무 잘 왔다며 엄청 좋아하심 ㅋㅋㅋㅋㅋ 헷 뿌-듯


뽀드득 거리는 눈 밟기


하늘도 푸르르고

너무 죠쿠영


사진 찍느라 신남ㅋㅋㅋㅋㅋ

눈이라니.. 눈이라니!!!!!


눈 너무 좋습니다♡


해가 뜨니 서서히 눈이 녹기 시작했다 

아쉽군.. 


숙소를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알펜시아 구경하고 스키점프대 구경하기로 함!


자작나무 숲도 작게 있고


이쁜 모형도 있고


뒤늦게 자작나무숲을 발견한 엄빠는 

이쁜 사진도 한장 남김 ♡


돌아가는 길에 만난 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 꼬리가 마치 프로펠러인듯 ㅋㅋㅋㅋㅋ 


이 멍뭉이는 어디서 왔나.. 하면서 속상해했는데 

저 멀리 강아지소리가 더 들리는거보니 

저기서 잠시 놀러내려온것 같았다



차타고 근처에 있는 스키점프대에 옴!!


그냥 올라가면 되는줄 알았는데 모노레일 타고 올라가는 거였다 

오오... 본격적인데..?



모노레일!!



우리는 젤 꼭대기 층 까지 바로 올라왔다 

원한다면 중간 스키점프대도 갈 수 있다고 했지만... 뭐..

높은곳만 보면 오케이~!


눈을 그렇게 뿌려대더니 이만큼이나 뿌렸네?!


아빠도 신나고


엄마도 씐나고 ^,^


땅보러온거 아님다 ㅋㅋㅋㅋ


눈 쌓인 스키장을 배경으로 사진도 한장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랑 나랑 스키점프 누가 잘하나 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용히 커피 한잔 마시러 카페에 왔댬 헤헷

사실 모노레일타고 내려가야하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ㅋ_ㅋ 


경치보면서 커피 한잔함~


표에 모노레일 시간이 나와있긴 한데 

여기 모노레일 전체 시간이 있음.. ^,^ 


모노레일 기다리면서 반다비랑 수호랑이랑 사진 찍기 꺄

헿 씐난당!!!!



모노레일타고 간당~!!!!!!! 


반다비 수호랑 안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