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평창여행] 발왕산 케이블카, 가을과 겨울의 사이 - 눈꽃이 아름답게 핀 발왕산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평창여행] 발왕산 케이블카, 가을과 겨울의 사이 - 눈꽃이 아름답게 핀 발왕산

혜진냥 2020. 12. 6. 13:29
반응형

평창에 몇번오면서도 한번도 안가본 발왕산..!!

저번에 부모님이 여름휴가로 한번 왔었는데 무척이나 좋았다고해서 

이번에 또 가기로 헀다 


조금 아쉬운건.. 낙엽시즌은 이미 지나가버렸고 해서 볼게 있을까...

참고로 평창 낙엽시즌은 10월말이 절정이었다



케이블카 왕복!!!


케이블카 타기 전에 케이블카랑 사진도 찍고 ^,^

여기가 도깨비랑 겨울연가 촬영지였다는건 몰랐네 



케이블카 탑승!!


케이블카 타고 올라갈때 

낙엽이 다 떨어지고 앙상한 가지만 있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헐... 올라가다 보니 이렇게 눈꽃이 활짝 폈다 

ㅇ_ㅇ!!!!!!!!


엄마랑 아빠 그리고 밍이랑 나

넷이서 전부다 와.... 우와...... 와...... 이러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쟈냥 ㅠㅠ


여름에 왔을때도 좋았는데 

다시 오길 너무 좋았다고 ^,^ 



눈 내린 산이 아닌

눈꽃이 핀 산은 처음봤는데 너무 이뻤다 


신이 났지용 ^,^ 에헷



발왕수도 있길래 

나는 재물 water 마심


숨만쉬어도 돈이 들어와랏



사진 찍는데 눈꽃이 후두두둑 떨어져서 눈 내리는 것 처럼 나왔다

너무 이쁘쟈나..


자연이 주는 이 아름다움이란.. ♡


해가 중천에 뜨면서부터 점점 눈꽃들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아침 일찍 왔으면 정말 더 이뻤겠구나


마지막으로 스카이워크 구경~!


날씨랑 눈꽃이 다한 날!


내려왔더니 용평리조트에도 눈을 엄청 뿌려놔서 ㅋㅋㅋㅋ


여기는 거의 눈 산 수준으로 뿌려놨네 ㅋㅋㅋㅋ 꺄 죠앙

정말 겨울잉 된듯한 느낌을 팍팍 받고 온 평창여행~!


평창은 계절별로 놀러와보기로 헀다..

코로나 언넝 썩 물럿거랏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