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잠실/롯데 시그니엘 호텔] SIGNIEL SEOUL 에서 하루 즐기기♪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잠실/롯데 시그니엘 호텔] SIGNIEL SEOUL 에서 하루 즐기기♪

혜진냥 2021. 7. 4. 17:55
반응형

진짜 힘든 한주를 보내다가

이렇게 고생하면서 살아야하나..? 이런생각과 함께 

갑작스런 호캉스에 돌입했다 

 

롯데 시그니엘 1박2일^,^

로비도 좋네.. 

여기 체크인하러 올라오는 길에 보니까 

레지던스에 올라가는 중학생있던데... (부럽)

 

근데 미세먼지가 말썽인 하루 ^^^^^^^^

야경이고 뷰고 그런건 포기해야겠굼 ㅋㅋㅋㅋ

 

이 야경을 보고 한강뷰 배쓰로 변경은 안했다고 합니다 

 

뭐 이런저런 안내문.. 그냥 찍어봄

아침은 더 맛있는거 먹을꺼라 안먹는걸로 헀고

그 외에 모든 서비스 안받음 ㅋㅋㅋㅋㅋ

 

ㅇㅇ 귀차니즘~

 

방 입구

 

왼쪽에 옷장이 있고, 옷장은 양쪽으로 열리게 되어있음

 

그래서 여기 세면실 쪽에서도 열수 있게 되어있었다

 

세면대 쪽에서 열어본 옷장

 

어매니티는 딥디크!

라벤더 향이라 내가 좋아하는 향은 아니었지만 

딥디크라 향 하나는 잘 나서 좋았다고 해야하나 ㅎㅎ 

 

깔끔한 방

아 이런 하늘색 비슷한 색상의 인테리어도 좋은데..? 

좀 있다보니 웰컴 차랑 쿠키를 가져다 주셨다

 

♡ 행-복 ♡

 

다양한 술 + 와인 + 커피 등등  있었지만

귀차니즘인 우리는 걍 물만 먹었다고 합니다

 

호캉스가 뭐 별건가.. 

그냥 푹 쉬다오면 호캉스.. ㅎ_ㅎ

 

일회용 빗 좋은데?

 

티비 한참 보다가

 

미세먼지가 쪼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금 걷혔길래

사진 조금 찍어봤다

하지만 미세먼지때문에 해는 안보이던 하루 ㅋㅋㅋㅋ

 

다시 방문 하라는거지? ㅋㅋㅋ 껄껄

 

배쓰 솔트랑 오설록에서 제공한 bath tea 

유자향 솔솔~

 

 

이러다 티비만 보다 갈 것 같아서 

라운지 살짝 들렀다가 석촌호수 산책도 하고 놀러가기로! 

 

아 먹을것 없네 

 

좁지만.. 나름 쉬었다 가기 좋은 곳 

 

밖에 미세먼지 ㅋㅋㅋㅋㅋ

아니 해질 때인데 이렇게 노을이 없는날도 ㅋㅋㅋㅋ 

 

근처에 있던, 나의 목표ㅋㅋㅋㅋㅋ 이사가고 싶은 집.

롯데캐슬 골드골드한게 이쁘네.. ♡

 

석촌호수 산책좀 하고 (와 이 미세먼지 속에서도 사람이 콘나니 많다니)

 

샤핑 좀 함. 

밍이 더티향 좋아해서 향수도 사주고 

나는 배쓰밤도 사고

 

야경 조금 구경하다가 deep sleep 함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빌라가 많아서 야경은 송도가 훨 이쁘긴 하네 << 라고 생각했다

 

웰컴 프룻은 다음날 아침으로 먹음 

망고 맛있고... 쿠키는 맛없고

사과는 내가 못먹으니 깎아서 밍 다 줌 - 아삭한게 맛있다고 ㅋㅋㅋㅋ

 

 

정말... 탄소중립..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다 (응?)

이른 아침인데 이게 머선129? 앞이 안보이는 날이었다 껄껄

 

뒤 늦게 찾은 몰튼 앤더슨 총지배인의 한글 편지? ㅋㅋㅋㅋㅋㅋ

예 잘 쉬다 갑니다 

 

미세먼지 많은 봄날은 피하는게 좋을듯한 시그니엘 호캉스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