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릉중앙시장] 부모님과 함께 간 월화거리, 귀여운 월화역^,^ with 강릉커피콩빵, 배니닭강정, 두리튀김 오징어순대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강릉중앙시장] 부모님과 함께 간 월화거리, 귀여운 월화역^,^ with 강릉커피콩빵, 배니닭강정, 두리튀김 오징어순대

혜진냥 2020. 12. 5. 21:06
반응형

평창에서 강릉가는 길에 발견한 쉼터..?!

경치가 너무 좋아서 우리도 모르게 잠시 멈춰섰다...!!



날도 좋고.. 


그런데 바람이 너무 쎄고 추워서 ㅋㅋㅋㅋ

진짜 1분도 못견딤 ㄷㄷㄷㄷ


겨우 사진 한장 찍고 ^,^


평온한 것만 같은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재빨리 다시 차를 타고 

강릉중앙시장으로 출동!!!!


오 여기 이쁘다.. 했더니 

이름도 있는 거리였다


월화 거리!



시장 안에 달 모양이 있어서  음..?! 이랬는데

월화거리라서 있나 싶기도 하고 


이 수제 어묵고로케집은 진짜 사람이 계속 기다리고 있어서 

너무 궁금헀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못먹음..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지


저녁으로 뭘 먹을지 대충 정하고나서 

월화거리 구경하러 출동!



WOLHWA STREET 

구여웡.. ♡



추억샷 하나 남기고


감이 주렁주렁 달려있는데 

안따먹었다고 ㅠㅠ 

아빠랑 나랑 저 감들 아깝다고ㅋㅋㅋㅋ


저렇게 놔두면 못먹는다구여~~!!


커피잔 들고있는 언니랑 사진도 찍고


날씨 넘나 좋은것.. ☆


나도 저 언니랑 사진 찍어줘! 했는데 

센스 있는 남표니가 나만 찍어줌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독사진 ㅋ_ㅋ




강릉중화짬뽕빵.. 여기도 궁금했지만

우리는 옆집을 선택헀다


그곳은 바로 커피콩빵!!


평소 보는 커피콩빵이랑은 완전 달라서

엄마가 예리한 눈으로 발견하고 커피콩빵 삼 


결론은 진짜 맛있었다..


커피콩빵 사고 맞은편을 봤더니 역이 있어서 역구경도 감..


그곳은 바로 월화역.. ^^..


여기 역이 있나봐~~~!!! 이러면서 갔는데 알고봤더니 역 아님 ㅋㅋㅋㅋㅋㅋ

정동진역과 강릉역 사이.. 1/2역.... 해리포터..?! 



시장 안에 줄 엄청 서있던 배니닭강정인데 

밖에는 줄이 없어서 걍 바로삼 ㅋㅋㅋㅋ


저 안에 줄이랑 뭐가 달라여..? 물었더니 

안쪽 줄은 예약표고 여기는 번호표라고 하셨다


예..?


여튼 중간맛의 배니닭강정 GET



두리튀김에서 오징어순대와 각종 전부침 GET


이마트 24에서 과자들과 김치도 획득!!! 완료



숙소로 돌아왔더니 핑크빛 하늘로 물들고있던 중.. 

크 하늘색에 취한다~


그렇게 각종 반찬들과 함께 저녁밥을 즐겼다고 합니다 

여기에 육개장라면 추가요! 


요즘같은 시기에 맛집 가서 먹는건 애매하고 하니

이렇게 먹는 든든한 저녁 최고.. ♡


아 배니닭강정은 적당히 매콤한게 맛있었고

(만석닭강정이든 뭐든 닭강정은 어디든 맛있..)

오징어순대도 안비리고 마딛

전부침도 굿이었당



후식으로는 커피콩빵!!


커피라고 찍혀있는 부분 너무 귀욥구영?

안에는 팥+커피앙금이 들어있었는데 그게 너무 맛있었당


질릴쯔음.. 하면 생각나고 

또 생각나고 


크 맛있엉..

커피콩빵 2통 산 엄마아빠 최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