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 행궁동, 5월 장미스팟 가득한 수원 행리단길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수원 행궁동, 5월 장미스팟 가득한 수원 행리단길

혜진냥 2022. 5. 27. 06:59
반응형


정말 백만년만에 온 행리단길..!
사실 에버랜드 가려다가 늦잠자서 행리단길 옴., .
장소 랜덤 초이스 맞고요?ㅋㅋ

1차 공영주차장 실패
2차 공영주차장 성공!

심지어 주차장이 이렇게 이쁠일..?
장미축제 일부러 갈필요가 없네!!

행리단길 가기 전에
행복지수 90% 충전완료..☆

일단 배고프니까 밥부터 먹고요?
마라탕집 뷰가 화성행궁이었다

근데 이 마라탕 집 찐인듯
우리빼고 전부 중국인이었다
니하오마.. 하오츠..!!

밥먹는 중에 지켜봤더니(?)
지나가던 사람들이 이 조형물은 꼭 찍길래
나도 밥 다먹고 나가자마자 찍어봤다

커피숍인가 하고 다가갔으나
힙한 식당ㅋㅋㅋ

지나가다 본 도넛집 광고(?)
진짜 도넛같은데 만져보진않음
아무리봐도 진짜였는데

정말 이뻤던 골목들,,
여기진짜 이쁘쟈냥ㅠㅠ

여기도 포인트긴했는데
쓰레기 증말 에바다 에바

웨이팅 1위 버터북
저기있는 분들 30%는 영상 찍고계심ㅎ_ㅎ

목말라서 헤매다가
찍어본 집뚜껑..
집뚜껑이라고 써놓고보니 귀여운것같다

버터북 옆 귀여운집에서 꼼파냐 한잔씩
훅 마시고 빠짐

여긴 꼼빠냐가 달달구리버젼이라
호불호가 크게 없을듯


간만에 방문한 행리단길
가는 곳곳마다 사람들도 많고 웨이팅있고..
이제 행리단길은 너무 힙해져서
다른 장소를 찾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시끄러운곳에서 기빨리는 영락없는 isfp (뜬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