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서산 유기방가옥, 4월 수선화 천국💛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서산 유기방가옥, 4월 수선화 천국💛

혜진냥 2023. 4. 11. 22:54
반응형


작년 주말, 유기방 가옥에 가려고
토요일 11시쯤 출발했던가...?
너무 쉽게 봤던 서산행ㅋㅋㅋ

주말의 서해안고속도로는 꽈아아아악 막혔고
그 덕에 평택에 있는  메인스트리트에서 점심먹고
다시 출발했으나
유기방가옥 주차장 진입이 안되서(만차..)
걍 해미읍성을 갔다는 안타까운 이야기

하지만 이번에는 평일에 당진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유기방가옥이 있어서 갔는데
대성공 이었다!!!!!!

평일 점심먹고 딱가면 주차자리 있고
평화롭게 구경 가능^,^


주차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던 수선화들...@_@

아니 유채꽃마냥 엄청 펴있쟈냐

 

생각보다 유기방가옥은 꽤 컸다

 

충청남도 기념물 제 174호 

비자나무 가는길.... 로 갔는데 수선화에 홀려서 못본듯 ㅋ_ㅋ

 

눈으로 보는것만큼 사진이 이쁘게 안찍혀서 속상..

진짜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수선화가 더 활짝! 

노랗게 펴있었다

이쁘당......

 

4월 첫주말 정도 기준, 수선화가 이렇게 활짝 핀곳도 있었고 

안핀곳도 있었다

 

유채꽃밭인줄 ㅎ_ㅎ

행복햐 

 

그새 구름도 몽글몽글하니 귀엽게 나와주고 

수선화는 봐도봐도 끝이 없어서

사진 백장 정도 찍음... ^,^ 

 

흰 옷 계열이나 노란 옷.. 아님 파스텔톤 옷을 입으면 꽤 이쁘게 나올 것 같았다

 

유기방 가옥에 왔으니 유기방네 가옥도 구경 하고요?

우리 외할무니집인줄 

 

여기서 미스터선샤인이랑 직장의 신도 찍었나봄 

아니 그 외에도 많은 드라마들의 촬영이 있었던 곳.... 

(드라마 잘 안보는 1인...)

 

유기방 가옥을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컷 더 ^,^

오고싶어서 계속 드릉드릉 했던 곳이었는데 

우연찮게 근처왔다가 들려서 대! 만족한 곳 

 

참고로 송도에서 서산 or 당진까지는 약 2시간에서 3시간... (출근시간대)

서울에서는 약 2시간 안걸린다고 한다 (평일 오전시간대)

 

기념품이랑 지역명물(?) 판매하는 곳에서

.... 역시 나는 표고버섯을 샀고요?

 

나는 왜 자꾸 표고버섯을 사오는지.. ^,^ ....

 

호떡이 1개에 2천원?! 이라서 헐... 했는데 

막상 먹으니까 

내가 최근 10년동안 먹었던 호떡 중에 제일 맛있었던 호떡이었다

 

이것 역시 대! 만족 

 

서산 유기방가옥은 관리도 잘 되어있고하니

봄 나들이할 때 꼭 한번 가볼만한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