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부산/용두산공원] 짧디짧은 뚜벅이 부산여행 (부산 산책...) + 용두산공원역 롯데백화점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부산/용두산공원] 짧디짧은 뚜벅이 부산여행 (부산 산책...) + 용두산공원역 롯데백화점

혜진냥 2023. 8. 1. 21:29
반응형


부산에 일이있어서 급히 내려왔다가
잠시 정신도 차릴겸(?)
숨도 돌릴겸 짧은 부산 산책..!

어디갈까하다가 지하철로 쉽게 갈수있는
용두산 공원으로 출동했다

이게 몇년만이냐면....
2006년이 마지막이었던걸로 기억..
ㅋㅋㅋㅋㅋㅋ 세월

https://naver.me/5X9Dxm5f

 

용두산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 · 블로그리뷰 2,759

m.place.naver.com

용두산 공원 올라가는길은 친절히도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내려오는길은 계단입니다

화려한 에스컬레이터,
그리고 알록달록한 절도 있고

용두산 공원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같은 계단

예전에는 빙글빙글 둘러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렇게나 짧았나,?

근데 장마철 막바지+부산의 7월..은
너무너무너무너무 습하고 덥고요?

한참 바라보다가 겨우 올라감
ㅋㅋㅋㅋ 핳 기력 딸립니다
해가 안난게 천만다행

 

막상 올라와서 부산타워를 보고있노라니 은근히 텐션업됨
https://goo.gl/maps/fJZHRmehb382V6gQ9

 

다이아몬드타워 (부산타워) · 부산광역시 중구 용두산길 37-55

★★★★☆ · 전망대

www.google.co.kr

용두산공원 지키미냐옹이🐱

부산타워 쪽 저위 ㄷㅅ이 뭔가.. 등신인가

대선소주 였습니다 머쓱

내려오는 길에 마주한 냐옹이 무리들
너네 너무 귀엽네?

물챙겨주시는 분이 계셔서 안심했슴다

너무 습하고 기력떨어져서 롯백왔는데
에어컨바람을 쬐도 회복불가..
그래서 산책을 멈추고 돌아갔다고합니다

결국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최대
실내 아쿠아틱쇼는 보지못함

다음에 부산오게되면 보러가야지


아쿠아틱쇼는 11시부터 영업종료시까지
매 정시에 한다고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