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귀염뽀짝 천국, 위글위글집 플래그십스토어 도산 WIGGLE WIGGLE.ZIP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귀염뽀짝 천국, 위글위글집 플래그십스토어 도산 WIGGLE WIGGLE.ZIP

혜진냥 2023. 4. 18. 22:50
반응형

평소 눈여겨 봤던 위글위글 브랜드가 드디어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얼마나 귀욤뽀짝한 것들이 많을지 기대하면서 갔는데 

어어어어 어디서 많이 본 골목이다 싶었더니ㅋㅋㅋㅋ 런던베이글 바로 옆

 

런던 베이글 대기걸어놓고 위글위글 구경하면 개꿀~

 

https://naver.me/x6UvRmKD

 

위글위글집 도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

평일 낮이라 사람이 크게 없는 듯... 하지만 

평일 치고는 많았다

주말대면 터질 듯 ㅎ_ㅎ..

 

들어가는 입구부터 완전.... 귀여워ㅓㅓㅓㅓㅓㅓ

WIGGLE WIGGLE.ZIP

 

1층은 포토존이랑 계산 등등 하는 곳이고 

 

2층은 강아지 용품들 ^,^

아니 여기 강아지 포토존도 있음 

개귀엽...

 

냐옹이 장난감도 있다

나만없어 냐옹이..

 

3층이 홈웨어나 패션용품 등이 있었는데

 

오... 위글위글에서 네일&패디 출시했더라

붙이고 굽기만 하면 끝!

가격도 1~2만원대라 진짜 저렴함 

 

귀여운 발매트들..

 

소품들이 너무 귀엽고 알록달록하고

다 가지고 싶은 듯한..

 

샤워가운 진짜 뽀송뽀송하고 좋다

색감 진짜 ㅇㅈ

 

거꾸로방 ㅎ_ㅎ

 

4층에 올라가면 문구용품 & 소품들도 한가득 ^,^ 

 

날 쨍쨍한데 우산 사는 사람도 꽤 있었다

왜? 위글위글 우산이 너무 귀여워서..

 

위글위글 골프 & 테니스 용품들 

 

당장이라도 피크닉 떠나야할것같은 귀여운 쿨러백 

아니 위글위글 보냉백 진짜 너무 귀여워..

심지어 큰 사이즈가 18,500원이라는 아주 아름다운 가격

 

텀블러도 진짜 귀엽고 ... 안귀여운곳이 없었다

 

외부에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음 

 

 

귀여운 소품들 천국이었던 위글위글집

 

구경다하고 나면 192팀 대기였던 런던베이글에서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