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4월 벚꽃코스 남산 둘레길 코스, N서울타워 벚꽃뷰 / 남산에서 구경한 벚꽃비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4월 벚꽃코스 남산 둘레길 코스, N서울타워 벚꽃뷰 / 남산에서 구경한 벚꽃비

혜진냥 2022. 4. 26. 06:54
반응형


남대문시장에서 갈치조림먹고
남산으로 출동!

벌써 이쁘쟈냐..♡

저 멀리 보이는 남산타워
아니 서울N타워

옆에는 유적지도 있었다

분홍 벚꽃이다!! 오왕 했는데

지나가던 할머님이 할아버님께
개복숭아잖아~ 그것도 몰려? 하는데
앗.. 아앗.. 저한테 말하신거져ㅋㅋㅋㅋㅋ

이쁜 개복숭이랑 사진도 찍고

엄청 큰 개나리!!!!!!
엄빠도 사진 찍고

날이 너무좋아서 사진을 안찍을수가없네?

알록달록 자물쇠들

남산은 서울에서 벚꽃이
젤 늦게피고 지는 편이라고함

이때가 4월 16일인가 그랬는데
14일쯤 만개했을듯하고..
내년에는 만개했을때 와봐야지!

그리고 엄빠랑 우리모두
처음올라가보는 서울N타워ㅋㅋㅋ

오.. 오오 대박
이런 미디어아트 너무 사륭해

제각기 놀고있는 우리 넷
그래도 원샷에 다 모았다ㅋㅋㅋㅋ

여기서 한 30분 논듯
다보고 아쉬움의 막컷

벚꽃산이네..♡

서울타워 위에서도 한참을 구경하고
아.. 여기는 화장실이 무척이나 좋으니
꼭 들러보길ㅎ_ㅎ

내려오는길
살랑이는 벚꽃잎들도 이쁘고
갓 나온 새싹들도 너무귀여워서
사진 한 1000장 찍은듯ㅋㅋㅋ

날이 벌써 초여름에 근접해지려고하는데
올 여름은 진짜 더울것같다

날 좋은 봄날에 많이다녀야지!!

남산 산책 끝

- 케이블카 안타고 설렁설렁돌면 약 1시간반 정도 소요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