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220601 :: 2022년도 지방선거 휴일. 다시 쓰는 일기!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220601 :: 2022년도 지방선거 휴일. 다시 쓰는 일기!

혜진냥 2022. 6. 7. 21:58
반응형

2022 지방선거!

올해는 대통령선거도 있고 지방선거도 있어서 완전 개꿀..

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햐..

 

6월 1일 뭐 할까.... 하고있었는데 

때마침 밍네 가족이 밥먹자고 해서 안양에 있는 송도갈비에서 점심을 먹었다

 

아니.. 하필 송도갈비.. ㅎ....  송도 흠칫..

근데 우리가 늦게가서인지.. 자리라 너무 떨어져있어서 

우리 둘다 눈치보며 많이 먹지 못함 ㅠㅠ 뿌잉

 

밥 다먹고 걍 집에 갈까... 하다가 칼리오페에 꽃이 한가득폈다고 해서 잠시 들림

 

데헷 ❤

 

꽃이 한가득펴서 한참을 산책하고 

사진도 백만장 찍고!!!!! 

 

아까 덜먹은 것도 있고해서(?) 근처에 있는 생선구이집에 옴..

한 4시 밖에 안됐지만 좀 더 든든히 먹고싶퓨..

음식이 대체적으로 쫌 짠가 헀지만 

그래도 밥 싹싹 긁어먹고 

커피 맛집이 있다고 해서 궁촌이라는 커피숍에 들렀다 

 

다크한 커피를 고르고 싶어서 브라질을 골랐는데

갑자기 그거 좀 라이트하게 볶아서 산미가 있다고 엄청나게 경고를 주심..

 

아니 브라질인데여..?

마셔봤더니 진짜 내가 딱 좋아하는 맛 + 다크함 + 향..

여기저기 쓴소리 많이 들으셨던 것 같은 느낌 .. 눈치보시는 느낌이라 내가 다 속상했네 

커피 맛있다구여!

 

그리고 밍은 생유베리라떼라고 블루베리들어있는 라떼시켰는데... 초 맛있음!!!!!

상큼상큼한 베리.. 

 

행복한 휴일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