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원도 봉평/월이 메밀 닭강정] 타타리메밀을 사용한 월이메밀닭강정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원도 봉평/월이 메밀 닭강정] 타타리메밀을 사용한 월이메밀닭강정

혜진냥 2022. 9. 7. 06:54
반응형

닭강정 러버가 발견한 메밀닭강정!!
평창가는 길에 봉평을 살짝 들렀다

봉평 시장 내에있어서 주차하기는 무척 편하다
금욜 대낮이라그런지 장이 아직 안선건가..
오늘은 닫는 날인가 그건 잘 모르겠으나
엄청 조용했던 날

토욜 오후에 다시 갔을때는 완전 북적였는데 흠

들어가자마자 보인 닭강정 박스.. 산..?

순살 보통맛으로 주문

작지만 아기자기했던 내부

우린 당연히 포장해왔다

메밀국수를 먹은 직후지만
단백질 섭취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바로 공터 벤치가서 닭강정 깜
ㅋㅋㅋㅋㅋ

오.. 센스있게 젓가락도 안에 들어있음!
속초는 안줘서 불편했는데

닭강정이 맛있었다 (인정)

타타리메밀 덕분인지?
느끼함도 없고
위에 해바라기 씨랑 호박씨, 깨가 뿌려져있어서
더 고소한것 같기도 하고.

위에 타타리메밀을 뿌려먹을수있으면
더 고소할텐데 하고 생각
ㅋㅋㅋㅋㅋ

후 .. 메밀꽃필무렵에서 타타리메밀 갈아먹는거에 푹 빠져버렸지모람

여튼 메밀집에서 먹은 블랙메밀로
더 메밀메밀하게 먹었다

여튼 맵기도 적당하고
어느 누가 속초보다 맛있는것 같다고했는데
첫맛에는 인정못함

하지만 막판쯤에는
어.. 그런가..? 하다가

내가 완전히 인정한건 다음 날이었다.

닭강정 먹던 공터랑 시장 살짝 구경하기

어서오드래요~!

냉장고 '약'상태에서 보관했던 닭강정

적당히 차가우니까 더 맛있다
아,, 아침이라 그런가

여튼 더 바삭해지고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유메유메토리가 생각나던 맛

비슷하진않지만
냉치킨 먹고싶었는데 갈증이 해소된 너낌?

단지 둘이먹긴 양이많음
물론.. 담날 먹으면 되긴하지만ㅋㅋㅋㅋ

담에 봉평가면 또 먹을 의향 100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