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원도 평창/달빛미소] 오대산 근처 산채비빔밥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원도 평창/달빛미소] 오대산 근처 산채비빔밥 맛집

혜진냥 2022. 9. 14. 06:38
반응형

오대산 전나무숲으로 산책가기 전
뭐라도 배를 채우고가야지 안쓰러질텐데하고
걱정했으나ㅋㅋ  바로 근처에 식당가? 있음!

주차장도 꽤 크게있으니 걱정안해도될듯

https://naver.me/xOCmnMA7

 

달빛미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4 · 블로그리뷰 116

m.place.naver.com

산채비빔밥과 기념품샵들

우리가 선택한 곳은 달빛미소였다
예상보다 좁아서 점심시간 딱되면 웨이팅이 있을지도

오대산에 다니는 버스시간인가
월정사는 아침에 한번이고
나머지는 전부다 상원사행

아마.... 상원사행이 월정사를 들리지않을까
(추측..)

우리는 달빛스페셜 2개
황태구이정식 2개 주문

한상 가득나와서 사진한장으로 찍기 힘들정도
행복..

된찌는 까막장으로 만든거라
우리가족 입맛에는 약간 호불호가 갈렸고
나머지 음식들은 전부다 호!!

산나물 척척박사 아빠도
무척만족하며 먹음

조금 뒤 나온 황태해장국

국물이 뽀얀게 콩가루를 넣은건가?
여튼 꼬숩고 맛있었다
황태도 엄청 들어있!!

조금 아쉬운건
달빛스페셜이랑 황태정식을 같이시키다보니
몇몇 반찬은 빼고 주심 (테이블 공간부족..)

황태정식에 나오는
수수부꾸미같은거나 호박전은 먹고싶었는데
우리는 안주심ㅠㅠ

물론 달라고하면 됐겠지만 바쁘셔서 말 못걸었...ㅋㅋㅋㅋ

여튼 맛있어서 대만족한 식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