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원도 평창/메밀꽃필무렵] 특별한 메뉴가 있는 맛집, 간장나물메밀국수 추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원도 평창/메밀꽃필무렵] 특별한 메뉴가 있는 맛집, 간장나물메밀국수 추천

혜진냥 2022. 9. 15. 06:43
반응형


평창가는 길에 메밀꽃향기를 갔었는데
이번에는 바로 옆에있는 메밀꽃필무렵.. 이라는 식당으로 도전!!

메밀꽃향기 식당의 모든 메뉴에 만족했으므로
다시 거기 갈까.. 하다가
그래도 새로운곳에 도전하자로 바뀜

결론은....
기본먹고싶다(물,비빔) = 메밀꽃향기
독특한거(간장비빔) = 메밀꽃필무렵

https://naver.me/Goz5eJGD

메밀꽃필무렵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55 · 블로그리뷰 2,738

m.place.naver.com

동화 마을같은 메밀꽃필무렵 식당

메뉴도 밖에 안내되어있고
평소 대기가 많은 듯

여기도 안내사항이 길게써있는데
들어가면 이용안내도 길게 써있어서
그간 손님들에게 시달린 듯한 뉘앙스가 많이 풍겼다..ㅎㅎ

이효석님 생가가 바로 옆에있었지만
배고파서 패쓰하고
기력떨어진 우리는 일단 밥먹으러

안내장 + 여기저기 금지표시 붙어있음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듯한 너낌

타타리메밀묵

묵 맛있당,,♡
근데 묵에 양배추김치만 딱 나와서 조금 아쉽

하지만 묵 자체는 꽤 맛있었다

간장나물비빔국수 15,000
좀 달달한가? 했는데 그건 사실이지만
나머지 나물과의 조화가 꽤 좋음

다른곳은 없는 메뉴라서 독특하고 맛있었다


비빔.. 노코멘트

메밀국수.. 노코멘트
달고 조화롭지못함

간장비빔국수 꼭 드세영

봉평 메밀꽃축제..
사진을 잘찍어서 그렇지 사실 꽃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뭄이었다가 비가 많이오고 그래서 못자란 듯ㅠㅠㅠ

내가 갔을때 축제 시작 4일 전쯤이었는데
속상할듯한 봉평 공무원님들께 심심찮은 위로를..

메밀꽃향기의 리뷰는 여기
https://minlovejin.tistory.com/2219

[강원도 봉평/메밀꽃향기] 타타리메밀 국수 맛집

평창 가는 길목에 메밀의 고향인(?) 봉평에서 메밀음식을 먹고 가기로 결정 내가 선택한 곳은 봉평메밀꽃향기 타타리 메밀 물국수 1, 비빔국수 1 그리고 타타리 수제묵도 주문함 타타리메밀은 블

minlovejin.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