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원도 평창/평창한우마을] 신선하고 맛있는 한우맛집 (할인팁..?)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원도 평창/평창한우마을] 신선하고 맛있는 한우맛집 (할인팁..?)

혜진냥 2022. 9. 8. 07:04
반응형


평창에 유명하다는 (큰) 한우고기집이
축협대관령 한우타운,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이렇게 두군데 있던데
우리는 평창한우마을로 결정했다.

이유는......
숙소에서 10% 할인쿠폰을 줘서?
물론 정육값만 할인해줌

추후 나를 위한 할인팁 기록
가기 2시간전에 네이버예약하기(5%할인)
* 리뷰쓰면 곰탕 1박스 (무려 25000)
숙소제휴할인: 정육값만 (10%)

이번에는 네이버 못받고가서 아쉬웠던.

점점 가을하늘이 되어가는 중!
8월말임에도 불구하고 해떨어지면 니트 찾을만큼 날씨가 추워졌다.

여긴 정육식당이라 상차림비 4천원이 있고
1층에서 고기를 사서 먼저 계산하고,

이후에 2층 가서 밥다먹은 후
식사주문+상차림비 계산함

여튼 고기사러 1층 입장

고기가 진짜 신선해보였다
엄빠가 점심에 뷔페먹고와서ㅋㅋㅋ
많이는 안사고 두팩정도만 구입

나름 창가뷰

상차림 완료!

갑자기
횟집은 상차림비 받고
매운탕도 끓여주는데 여기의 상차림은...
하는 생각이 들음 (뜬금)

엄빠는 비빔냉면시키고

나는 식당 입장 전부터 먹고싶었던
육회비빔밥을 주문함

♡행-복♡
챔기름 조금 더 넣고 꼬숩게 먹었다

여기 된장찌개는 강원도에서 유명하다는
까막장? 으로 만든 듯

맛이 독특했으나 자꾸 먹게되는 까막장 너란녀석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 길.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좋고
고기가 신선해서 맛있었다
단지 고기가 초큼 더 두꺼웠으면 하는 바람

다음엔 꼭 네이버할인 받아야지ㅣㅣ

https://naver.me/5zJolWL7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513 · 블로그리뷰 961

m.place.naver.com

 

+

배불러서 숙소근처에 산책하다가 발견한
보라색 데이지...
찾아보니 벌개미취 + 쑥부쟁이라고ㅋㅋㅋㅋ

아니 구절초, 샤스타 데이지, 계란꽃 얘네랑 비슷하게 생겨서는
벌개미취.. 쑥부쟁이 라니 ㅠㅠㅠ

강원도에서 저 보라색 꽃들을 많이봤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쁜 외관과 달리
구수하고 귀여운 이름을 가진 꽃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