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카페/상두그레이] 구래 낚시터 근처 대형카페, 자연을 느낄수있는 대형카페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김포 카페/상두그레이] 구래 낚시터 근처 대형카페, 자연을 느낄수있는 대형카페

혜진냥 2022. 11. 7. 06:56
반응형

엄빠집 근처에 (또) 대형카페가 오픈했다고해서
다같이 냉큼 가봤다
김포는 요즘 대형카페가 우후죽순 생기는 중

사실 오픈날 엄마는 이미 방문했었다고.
신상카페는 안가본곳이 없으심ㅋㅋㅋ

SANGDOO GRAY
상두그레이

온통 회색인가

밖에서만 봐도 내부 야외 좌석 합하면
좌석도 꽤 많은것으로 보임

어랏
일본에서도 궁금했던..
천장에 붙어있던 철.. 체인의 용도..
무게중심 잡기인가
여기도 있어서 궁금했다
(카페랑 상관없는 이야기)

여튼 입장

크로와상이 진짜 빵실빵실하니 이뻤다
안에 크림도 들어있는 듯

그리고 주방이 꽤 컸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이것저것 합을 맞추고 계신 듯했고
그래서인지 음료는 조금 늦게 나오는 편임

2층 외부

가을이당..♡

2층외부에서 바라본 주차장
주차하기도 나쁘지않았다

구래낚시터 뷰도 있음ㅋㅋㅋㅋㅋ

요긴 옥상테라스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2층 외부
사실 설명하기엔 복잡하게 되어있어서
자리설명은 이만..

아 추위대비용 쿠션이나 무릎담요 등도
잘되어있음

조카는 쇼파에 완전 뻗으셨고

그 사이 나온 음료들 ♡
오픈이라고 떡도 주셨다

주말이라 사람이 꽤 많았고
평일에오면 조용하게 계절을 느끼면서
커피한잔하는 여유를 느낄수 있을듯했다

눈 내려도 이쁠 것같은 공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