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VIATeaP] 대형 베이커리카페, 비아티프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김포/VIATeaP] 대형 베이커리카페, 비아티프

혜진냥 2022. 11. 9. 06:48
반응형

카페 검색하다가 찾은 김포 신상카페!
주차장도 있고 아기들 가기도 좋다고해서
바로가봤다

주차 중요하구요?
조카를 위한 공간도 필요..!!

비아티프 도착

유모차나 휠체어를 위한 길도 있었다
오..  한국에서 이런 것까지 고려한 카페는..
거의 처음인듯?

내부는 꽤컸다
빵도 꽤 있고..

2층 올라가다 찍은 1층임
공간이 꽤 널널하다

갑자기 거북이..?

2층ㅋㅋㅋㅋㅋㅋ
아니 공간 무슨일ㅋㅋㅋㅋ

사방이 창가뷰..^,^

외부 공간도 있음
2층에 자리잡고 음료 주문하러 다시 1층 ㄱㄱ

그새 조카님은 편한 쇼파에서 꿀잠..Zz

비아티프 메뉴

계산할때 보니 가격이 달라서
응? 했는데
500원씩 인하!! 요즘 시대에 인하라니
호오....

시그니처로 다 주문했다
음 라떼류 빼고는 괜춘한 느낌?

모히또는 민트와 라떼+달달함의 조화가
쪼오큼 애매했고
콩절미는 배고프면 추천

한참 놀다가 나가는 길

장애인 주차장까지 여러모로 고려한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