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해밀턴 숙소, Ventura Inn & Suites Hamilton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해밀턴 숙소, Ventura Inn & Suites Hamilton

혜진냥 2024. 2. 1. 21:58
반응형

해밀턴까지 아주 조심히 운전해서 

호텔 도착 완료!

 

아직 도착하고나서 

얼마 안지난 시점이라 아주 조심히 

살금살금 운전했다

 

뭐 그래서 금새 익숙해진듯?!

물론 내가 운전 안함ㅋㅋㅋㅋㅋ

 

https://maps.app.goo.gl/kgTSDH8ytmFt5LbLA

 

Ventura Inn & Suites Hamilton · 23 Clarence Street, Hamilton Central, Hamilton 3204 뉴질랜드

★★★★☆ · 호텔

www.google.com

 

바로 앞에 주차장 있어서 편하고요?

 

1층에 로비랑 조식 식당도 있고

밖은 수영장도 있는 듯했다

 

숙소 체크인까지 시간이 좀 남았지만
슬쩍 물어보니 
딴방은 청소가 되었는데
방을 바꿔도 되냐고물어보심

에? 에?? 당연하져 와이낫?!

뉴질은 결제할때 방번호가 정해지는듯?
우리 방은 원래 107인가 그랬는데
212로 바꿔주셨다

 

 

오스트리아에서 10월에

덜덜 떨었던 기억이 있어서

붙이는 핫팩이랑 

물핫팩? 보온물주머니? 그것도 챙겨왔는데

의외로 히터가 있어서 ㅋㅋㅋ 따뜻...,

 

바로 앞에 팩앤세이브

PAK'n SAVE 권 호텔이고요? 덩실덩실

 

 

다음날 조식! 

배고파서 깼다 이거예요?

 

아 역시 뉴질랜드 청정국이라 그런지 

뭔가 깔끔하다 (무슨 상관?)

 

통밀빵, 호밀빵, 밀빵

뭐 모닝빵, 머핀

글루텐프리 빵 등등 

아주 다양한 빵들이 있고요?

 

잼 종류도 엄청나다

 

요거트도 많고 

오 글루텐프리 시리얼까지?

 

나는 오트밀에 요거트 말아먹고

락토프리빵에 내가 좋아하는 라즈베리잼 ^,^

 

어? 근데 Marmite 마마이트도 있어서 

호기심에 먹어봄!

 

뉴질랜드 사람들이 이 마마이트에 진심이라그래서

나도 먹어봤는데 

먹고 바로 뱉.... 

이거 장난이지..? 이 맛은 장난이 맞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