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여행 #2. 오클랜드행 KE411 이코노미 기내식, 탑승 후기 (마일리지 사용 ^,^)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여행 #2. 오클랜드행 KE411 이코노미 기내식, 탑승 후기 (마일리지 사용 ^,^)

혜진냥 2024. 1. 31. 21:13
반응형

 

코로나 이후
대한항공 오클랜드행의 어메니티랑 기내식이
무척 궁금했는데
아무리 후기를 찾아도 없어서
직접 타고 쓰는 후기..

코로나 전에도 여행을 많이 다녔던 우리는
기내식 먹는 재미로 비행편을 고르기도했는데
거기서 딱 한군데,
매번 제외되는 곳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대한항공​​

너무 맛이 없다 이말입니다

기내식 두입먹고 숟가락 내려놓은 적은 처음..
그 이후 댄공 탈일있으면
특별식으로 과일식이나
저당, 락토프리 이런걸로 겨우 때웠었는데
마일리지가 개악된다는 소리에
일단 마일리지표로 끊은 대한항공.., 

기내식.. 얼마나 업그레이드됐는지 보자

결론은
기대이상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럼 상세후기 ㄱㄱ

#대한항공기내식 #오클랜드행기내식 #KE411

뉴질랜드 출동

 

10시간 이상 장거리 여행은 1년에 1번인 직장인이라

에헷 이 시간이 제일 설레고요?

 

자리에 놓여있는 어메니티!
담요 1, 베개 1, 이어폰 1
생수한병,  슬리퍼랑 칫솔
-끝-

ㅋㅋㅋㅋ 네..?

지난달까지 가죽파우치에
립밤, 안대, 귀마개있는거 주셨다면서여ㅠㅠ..

하지만 5월까지는 기내식이
코로나여파로 부실했다고함 (주먹밥..)

ㅇㅋ 그럼 인정

 

#대한항공어메니티 #koreanair​​

좌석은 2 ㆍ4 ㆍ2 배열..
2는 꽉차서 4  중간으로 했는데
토욜 오후뱅기인데도
거의 꽉 차다시피 탔다

여행가는사람 많네...?

 

 

충전은 좌석앞쪽에 usb
좌석 밑에는 돼지코로 충전가능한곳 있음
^,^

 

딥씨챌린지 보고있었더니
바로 기내식타임

 

제가 왜 다큐멘터리를 보고있었냐구여..?
신상 영화가 1도 없었기 때문이져

 

명탐정코난이랑 아바타 있다는 항공사가
도대체 어딥니까..
어디가는 비행기죠..?ㅠㅠㅠ

#대한항공영화 #기내무비

 

여튼 기내식은 3개중 하나 고를수있음
소고기파스타
치킨샐러드
곤드레나물비빔밥

우리는 소고기랑 치킨으로 각각 시켰다​​

 

소고기파스타​​

 

부르기뇽을 삶은 파스타에 얹은.
그리고 이탈리안 샐러드도 같이나왔다

너무기대를 안한건가
꽤 괜찮다고 생각함​​

 

허브로 잘재운 치킨에 샐러드~
이것도 꽤 마딛..?
오?​​

 

그리고 바질파스타도 곁들여 나왔다​​
음료는 트레비 주문 ㅎ_ㅎ
파스타에서 밀가루맛이 꽤 나서
그건 초오오오큼 아쉬웠는데
뭐 기내식인거 생각하면 나쁘지않음

 

그리고 샐러드에 소스가 왜 없지?
하고 소고기에 같이나온
이탈리안 소스 뺏어먹었는데​​

다먹고보니ㅋㅋㅋㅋㅋ
올리브오일 발견

아.. 올리브오일 같이먹으면 괜찮았겠는데
빵이랑 초코케이크도 괜춘했음

왠열..?​​

 

아 이건 아까못찍은 이어폰​​

슬리퍼랑 같이있던 칫솔..
양치하다보면 솔이 하나씩 이에 낍디다
ㅋㅋㅋㅋ

 

입국서류는 인당 1개씩 작성해야하고요?
작성방법은 비행기 개인화면에
여행>입국정보였나? 거기서도 참고 가넝
#뉴질랜드입국서류 #뉴질랜드시차

 

그리고 꿀잠의 시작..
뉴질랜드는 한국보다 3시간 빨라서
지금은 8시지만
뉴질은 밤 11시기땜에 언능 자둬야했다

서둘러..! 자야해....!​​

5시간 잤는데
딥슬립을 1시간 반 했어요
꺄르륵

진짜 잘잤다..

 

아침주기 1시간전에 배고파서 깼는데
라면 달라고할까말까 1시간을 고민함
ㅋㅋㅋㅠㅠㅠ

결국 아침밥 타임

 

계란이랑 흰죽 택 1
우리는 둘다 계란선택.​​

계란이 좀 바스러져서
숟가락으로 퍼먹긴했지만
맛은 괜춘함

블루베리요거트랑 머핀도 마딛고
같이준 과일중에 배..
배!!! 너무 시원하고 맛있던데여?

 

역시 한국 pear 굿

다먹고 또 정리하고 한잠 눈 감고있다보면​​

뜨거운 햇살에 눈부셔서 한번 깨고요?​​

 

해뜨는 모습이 진짜 이뻤는데 

사진으로 다 안담겨서... 최선이 이거.. ㅎ_ㅎ...

 

NEW ZEALAND ☆

도오착!

 

뉴질랜드에는 마오리족들이 살고있어요?
한국 정승 약간 그런 너낌​​

 

나오면서 느낀 뉴질랜드 감상

1. 와 공기진짜 맑다
2. 와 진짜 날씨 좋다
3. 와 별로 안춥잖아?
4. 뉴질랜드항공 좀 이쁘네​
#뉴질랜드6월날씨

 

한가한 면세점과 

귀여운 마약탐지 전문 리트리버도 날 반겨줬다 헷 

 

뉴질랜드에서 젤 열일하는
뉴질랜드 공무원.. 아니 공무견

나도 킁킁한번 해줘라..!!
계속 자리지킨 결과 두번이나 해줌^,^
3번째는 하려다가 눈치까고 걍 감

흥칫뿡

 

따로 신고할게없어서 
nothing to declare 신속통과​​

 

 

렌트카 찾으러!!
임시 장소에 있데서 찾아갔다

#뉴질랜드허츠 #뉴질랜드렌트​​

날씨가 너무 죠은데여..?​​

 

이제 가자! 하고 차 타려는데
운전석이라서 깜놀ㅋㅋㅋㅋ

아니 차 찾기전까지
드라이버 오른쪽, 좌측통행
계속 이미지트레이닝했는데
ㅋㅋㅋㅋㅋ 머쓱

안전운전 출발!!
무계획의 뉴질랜드여행은
알찬 내용으로 가득채워질 예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