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여행 #1. 터미널2 라운지L 에서 PP카드로 출국 전 라운지 즐기기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여행 #1. 터미널2 라운지L 에서 PP카드로 출국 전 라운지 즐기기

혜진냥 2024. 1. 31. 21:13
반응형

드디어 여행일! 

진짜 바쁘디 바쁜 5월을 보내고 

 

진짜 일 다 못끝낼줄알고
 토욜 오후시간에 떠나는 표도 두근두근했는데
팀장님의 도움으로 여유롭게(?) 마무리!

그래서 오전에 밍은 운동도하고
나는 네일도 받음ㅋㅋㅋㅋ​

 

짐도 야무지게 다 싸놨으니 출발! 

 

진짜 간만에 토요일 오후출발이라 완전 널널했다 

터미널 2 가는길 지인짜 오랜만이다아아아

 

오클랜드 25kg 수하물 널널하고요?

 

모바일 체크인해서
사실 셀프체크인도 필요없었기에
바로 짐 보내고 면세구역ㄱ., , 
하다가 앗 환전 찾아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환전 해놓고 돈없이 카드로 다닐뻔​

 

터미널2는 진짜 간만인데 

또 사람도 별로 없어서 더 널널하게 들어옴 헿

 

지나가다 본 구쯰

크다 커

#터미널2 GUCCI

 

피피카드로 어디갈까 하다가



 

마티나라운지랑 마티나 골드도 있었는데
터미널1에서 맨날 마티나가서
질림., 

골드.... 골드 조명에 쫌 끌리긴 했찌만

일단 지나가고 

 

마사지/샤워/냅존 구경도 하고

 

라운지L 도착!

 

PP카드 오케이
더라운지앱 오케이~!​

라운지 L

OPEN 7시 / CLOSE 21시

 

아니 근데 여기서 회사 동료만남 ㅋㅋㅋㅋㅋㅋ

이 넓고 수 많은 라운지 중에 그 시간에 만나다니

깜놀 ㅋㅋㅋ 반가웠습니다 ^,^ 

 

마티나보다 튀김류 상태가좋고
잘튀겼다..

닭봉도 좐맛​

 

치킨봉이랑 만두, 김말이가 즨짜 맛있었습니다

에헷 

 

대한항공 기내식이 맛없을꺼 생각하고

비빔밥까지 한그릇 더 먹음....

 

이제 기내식 먹으러 가볼까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