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여행 #3. 뉴질랜드 첫째날/ 카운트다운 쇼핑/ 랑기리리 현지맛집, 브런치카페​ FIXATE EATERY (Heritage Cafe)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여행 #3. 뉴질랜드 첫째날/ 카운트다운 쇼핑/ 랑기리리 현지맛집, 브런치카페​ FIXATE EATERY (Heritage Cafe)

혜진냥 2024. 1. 31. 21:25
반응형

 

 

뉴질랜드 도착 첫날 ^,^
차 찾고 드디어 일정 시작!

 

뉴질랜드 6월은 겨울이라 그래서
패딩이랑 핫팩 막 챙겼는데
해가 쨍쨍해서 따스하다못해 더웠다,.

 

뉴질랜드 북섬여행 1일차(1)

공항 - 샤핑 - 카페근처 산책 - fixate 브런치 -해밀턴숙소 쳌인-해밀턴가든-winner winner 저녁-샤핑

생각해보니
갑자기 남아공 날씨가 떠오르면서
한겨울에도 반팔입고 패딩입었던게 떠오름
ㅋㅋㅋㅋㅋㅋ 머쓱

 

차 살살 몰고 젤 먼저 도착한 곳은

역시 마트ㅋㅋㅋㅋ

 

countdown Supermarket 

물이랑 간식 살 예정​

 

빵은 뉴딸로 3~4 달라정도? So 저려미!

 

휘태커스 초콜릿이 맛있다고해서

바로 구경해보고요?

 

크.. 역시 다 맛있어 보이는구만

 

가격비교용으로
카운트다운 휘테커스랑 쿠키타임 좀 찍었는데
팩앤세이브보다 약 1달러씩 비쌈

허.. 요놈들 봐라?​

 

도착하자마자 뉴질랜드여행선물 고민
ㅋㅋㅋㅋㅋㅋㅋ​

 

날씨요정왔다고
좋은 날씨 뽐내는 뉴질랜드

자연환경 이쁜거 인정하고요

 

카운트다운에서 업어온 쿠키타임 오리지널
2.68달러인가.. 그랬읍니다?

첫맛은
오.. 꽤 맛있는데?
아몬드가루로 구운건가?
달지도않고 너무 퍽퍽한것도 아니고
적당히 촉촉한게 고소하니 맛있었음

역시 뉴질랜드국민간식 쿠키타임

 

 

 

 

배고 좀 채울겸

푸릇푸릇함도 느낄겸(?)

해밀턴 가는 길목에

랑기리리에 잠시 들러서 브런치를 즐겨보기로 했다. 


Rangiriri, 얘네 동네 이름들이 다 귀엽다
랑기리리~​

 

https://maps.app.goo.gl/3VX67H8bNkveTYBt6

 

Rangiriri Heritage Cafe · 12 Rangiriri Road, Rangiriri 3782 뉴질랜드

★★★★★ · 카페

www.google.com

 

피곤한데 건강하면서도 조화가 잘 이뤄지는 맛이라

호롭호록 다 먹어버렸다 

 

구글지도에는 헤리티지카페로 나오는데 

막상와보티 FIXATE로 나와서 당황하긴 했지만

뭐 어땨 맛있으면 됐죠? 꺄륵 

 

현지인맛집인지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왔다​

 

https://minlovejin.tistory.com/2457

 

뉴질랜드 랑기리리 브런치 맛집, Rangiriri Heritage Cafe (FIXATE EATERY)

Hamilton 가는 길에 잠시 들린 Rangiriri 브런치 맛집 주차공간도 널널하고 약간 앞산? 같은 곳도 있어서 산책하기도 딱 좋은, 이쁜 곳이었다. 뭐 여튼 금강산도 식후경 ^,^ 밥먹으러 출동 fixate 식당인

minlovejin.tistory.com

 

그럼 해밀턴으로 출발 ^,^ 

 

 

푸릇푸릇 귀여웠던 랑기리리 잘있어랏

 

뉴질랜드는 진짜
끝없는 목장에 도로 조금 내 놓은 느낌
가축들이 진짜 살기좋은 곳이다

지나가면서 본 귀요미 양들
벌써 행복하네?

다음은 해밀턴 숙소 체크인하고
해밀턴가든 갈 예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