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상해 2박3일] 2일차. 와이탄 구경. 흐린 날의 상하이. 본문

★ 해외여행_2012년 前/2011년_중국 상하이

[상해 2박3일] 2일차. 와이탄 구경. 흐린 날의 상하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2. 4. 22:55
반응형






상하이 여행 #2

일단 상해 첫날은 그랬다. 
상해 도착 -> 지하철 탐 -> 여권&폰&지갑 분실 -> 경찰서 , 출입국사무소 등등 돌아다님 -> 숙소 도착. 하루 끝!
둘째 날.....
아침 먹음 -> 형부 전화! 드디어 한줄기의 빛을 발견했다!!!!

그래서 우리는 형부에게 난징동루로 데려다 달라고 했고,
기사가 우리를 그 곳으로 데려다 줬다.

난징동루, 와이탄 등등 그런 곳이다.
그 곳에서 만난 명품 거리 (내가 지어준 거리 이름임) 

이건 지나가던 외쿡인이 전부다 한번씩 사진을 찍길래 
우리도 사진을 찍어봤다. -_-

그렇게 맑던 전날과는 달리, 
둘째날은 무척이나 흐렸다...
주변에서 들은 이야기인데 상해가 쭉~ 맑은 날은 거의 없다고 했다. 

첫 날 못다 찍은 사진들을 열심히 찍었다. 
날이 아무리 흐려도 꿋꿋하게! 


그래도 유일하게 관광을 했던 날이었는데 
무척이나 아쉬었다... ㅠㅠ 

참고로 우리 밍과 함께 여행한 3일 중 놀지 못한 첫째날, 셋째날은 무척 맑았고, 
우리가 관광했던 둘째날만 딱 흐렸다 -_- 


유람선,
유람선 종류는 참으로 다양했다.  타보지는 않았다. 


이건 상해에서 제일 높은 빌딩이었다고 해서 찍어 보았다. 물론 1920년에. 

 그리고 스와로브스키 앞에서 
찍고 들어가서 구경했는데. 진짜 이뻤다!

언젠가는 꼭 저 백조 한마리 데려와야지!
이번에는.... pass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