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본문

★ 해외여행_2013년/5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혜진냥 2013. 5. 18. 22:08
반응형

 

 

일본에서 경치, 특히 야경을 구경하고 싶다면 꼭 들려야하는 곳 중 하나.

우메다 공중정원이다.

주유패쓰로 공짜로 들릴 수도 있을 뿐더러 츠텐카쿠보다 더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는 곳.

 

우메다 역에서 나오면 지도가 있는데

지도따라 가다보면 잘 찾을 수 있다.

지도 또는 방향표시가 한국말로도 다 되어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원래라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할텐데

비가 흩날려서 그런지 다니는 사람들은 없었다.

너무 좋아!!!!!!

 

신 우메다시티 지도.

 

공중정원으로 들어가서 보면 그 위로 올라가기 전에

경치를 구경할 수 있도록 앉아서 쉬는 곳도 있고

차를 마시는 카페도 있고 기념품을 사는 곳도 있다.

 

 

 

올라 가기 전에 설문조사를 했더니 공중정원 엽서와 할인쿠폰까지 득.템!!

얘네는 우리가 받은 엽서 속의 우메다 공중정원.

 

그래서 그런지 밑에서 찍은 사진은 이상하게 없네. 하하.

 

올라와서 한 컷.

밤이면 조명덕분에 흰색 옷, 신발 등은 모두 야광으로 빛난다.

비가 살짝 내리는 날이더라도 우산은 쓰지 못하는데,

그 이유는 번개에 우산이 맞을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오사카 우메다의 야경.

 

둘이 아주 씐났다.

서로 바라보며 오오!! 빛난다! 내 옷! 니 옷! 니 신발! 막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구경하다 보면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고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의자가 하나 놓여져 있는 곳도 있었다.

그냥 구경만 했다.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에서.

 

사람이 많으면 저기 사람이 엄~~~~~청 많겠다 라고 생각했다.

우리처럼 복잡한걸 싫어하 날씨가 흐리고 비가 살짝 촉촉히 내리는 날도 참 좋은 것 같다.

 

왠지 마음에 들었던 하루.

 

*_*

 

1일차 여행코스: 간사이공항 - 호텔 짐 맡기기 - HEP FIVE - 츠텐카쿠 - 우메다 공중정원- 호텔 끝.

 

 

 

반응형
Comments